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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ZUKI GSX-250R Top Speed
  정보 |
미하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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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7-06-15 23:55:23
조회: 903  /  추천: 11  /  반대: 0  /  댓글: 3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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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 궁금해서 구글찾아 보았습니다. 탑스피드 영상은 못찾았어요...
150까지는 어떻게든 나올 것 같습니다.
어차피 120이상 달리지도 않을건데 이 정도면 저에겐 넘치는 스펙 아닐까 싶네요...

같은 엔진인 베이비스트롬도 끝내주는 연비에 보쉬ABS모듈 썼다죠? 맞나요? 기억력이...

하반기 스즈끼의 행보에 관심과 기대를...!!

추천 1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하반기 오뚜기님의 행보에
미하엘님이 관심과 0.000000000001%의 기대를 가지고 계시는군요 ㅋㅋ

    1 0
작성일

마이웨이!를 외쳐봅니다! 꿈속에서~~

    0 0
작성일

속도낭면 다써보게 되있죠ㅋㅋ

    1 0
작성일

나도 모르는 사이에 Y영역 진입...ㄷㄷㄷ

    0 0
작성일

250에 최고속보다는 다른 재미가 있는듯해요ㅎㅎ속도는 배기량 알피엠깡패!

    1 0
작성일

맞아요! 쿼터급은 아직 연비가 25~30km/L에다 속도도 110km(시내+국도 실영역)까진 쭉쭉 나와줄테고~~^-^)/
최고속은 리터급 형아들이나 순위를 다투는 레이싱 머신에서 중요한 포인트라 생각해요...

그런의미에서 중저속 토크에 힘이실린 gsx-250이 시내주행60/국도주행40인 저에게 딱일거 같아요....베이비스트롬도 아주 좋은데 시트높이, 시트넓이가 어떨지...

    0 0
작성일

120이상 안달린다굽쇼?

    1 0
작성일

저...네발이로 군산갈 때도 120이 최고속이었어요...엄청 쫄보라 ㄷㄷㄷ
제가 보기보다 겁이 많아요...히히

    0 0
작성일

봉인 해제???된 미하엘님 손목의 연비가25~30일리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0cc의갈증은 편안하게 20으로 고속크루징이죠!!!!ㅋㅋㅋ

    1 0
작성일

달리다보면 앞차와의 거리, 신호 때문에 고속 크루징 구간이 엄청 짧을것 같습니다~~^-^)/
히히

    0 0
작성일

근데 국내에서 스즈키는.....

    1 0
작성일

애니메이션으로 인기가 더 많은데 하반기에 베이비스트롬으로 인지도 확 올려줬으면 좋겠어요~~^-^)/
알토라팡 네발이도 어찌나 귀여운지>_<

    1 0
작성일

인지도가 문제가아니라 본사영업방침이....

    1 0
작성일

차 출력이 좋아지면 더 열심히 달려지고 싶어지죠 ㅎㅎ

    1 0
작성일

말이 25마리로 늘었는데 채찍질을 안할 이유가 없는 마부의 본능이겠죠?
ㅎㅎㅎ안전라이딩 범위내에서 스로틀 on/off해야하나요?
어쩌면 150에 리밋이 있는게 안전할지도 모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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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저도 그래요 100이상 땡길수가...
아직 속도에 익숙하지 않네용 ㅎㅎ
근데 좀 타다보니까 조금더 빠른 가속이먄 좋겠다!
최고속도 보다는 빠른가속을 원하게 되네요 ㅎㅎㅎ

    1 0
작성일

흔히 말하는 빠따감 말이죠? 저도 초반가속력이 더 좋아요...그런 의미에서 단기통 매니아분들도 이해가 되고요...
초반 가속이 젤 좋은 바이크가 뭘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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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쿼터급에서 자유자재로 풀컨트롤하는것도 큰 재미라 생각되는데
그런 의미에서는 역시 RR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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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RR이 해외에서도 인기좋은데 국내에서만 조용하네요...베이비스트롬, 닥터미라쥬...
2018년이 빨리오기를 바랍니다^-^)/

    0 0
작성일

미하엘님이나 오뚜기님 주행 스타일을 보면
절대 120가지고 만족 안 될겁니다ㅋㅋ
저배기니 120에 쫄게 되지
미들급 이상 올라가면 스로틀 쓱 감으면 벌써 100이예요

    2 0
작성일

쓱 감았는데 헬멧이 밀린다!
헬멧 바꿉시다~~시전해야겠네요~~^-^)/

    2 0
작성일

젯칠정도면 시속 200도 충분하죠ㅎㅎ

    1 0
작성일

띠용~헬멧 기추의 꿈은 멀어져만 가는군요...ㅠㅡㅠ

    0 0
작성일

미하엘님 평소 궁금한 게 있었는데 250cc 이상을 진지하게 타보셨나요?
평소 눈팅결과 지금 2종소형이 없는 상태고 법의 테두리 오차범위내에서 준법정신이 나름 투철하신 분인 걸로 여겨지는데 저도 이륜차보험체계와 얼마 안되지만 자동차세 그리고 환경검사 때문에 250cc가 살짝 넘는 300cc급 바이크를 경멸(?)하는 사람입니다
그럴려면 차라리 리터급으로 가든지.. 아니면 지금 타시는 125cc 바이크와 같은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250cc 선택이 합리적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미하엘님의 250cc 찬양에 매우 동의를 하며 굳건한 의지에 경의를 표합니다
다만 지금도 최고속 120km/h 정도고 나름 안전(?)하게 다니기 때문에 250cc 바이크로 변경을 해도
120km/h 이상은 잘 달리지는 않을 거라는 말씀을 가끔하시는데
지금도 msx125 로도 쥐여짜면서 가끔 최고속으로 그렇게 내달리시면
기변하는 바이크에서도 마찬가지로 그렇게 내달리실 것으로 보여집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부디 기변하시고도 평소 말씀하시던 초심 잃지 마시고
구입 전에 면허취득 후 이것저것 타보시고 평소 신중함으로 중복투자 안하시길 바랍니다
여담이지만 저는 아득한 22년전에 cbr400rr을 그 당시 7,895,000원 정가에 박스를 까면서 대배기량에 입문했었는데(물가 생각해보면 그 당시에는 엄청난 가격이였죠)
cb400 신차가 450만원이였습니다
여태까지 두 발로 굴러다는 여러가지 이륜차를 타봤지만
중요한 건 최고속이나 배기량이 아니더라고요
자신만에게 꼭 맞는 멋진 바이크를 찾으시길하는 바라는 맘에 주제없이 쓸데없이 긴 댓글 남겨봤습니다

    2 0
작성일

긴 글 감사드립니다~~^-^)/
속도가 빨라지는 만큼 위험도도 기하급수적으로 커질테니 행동거지를 주의하겠습니다...^-^)/

22년전에 박스내리셨으면 바이크 경력이 한참되셨군요~~400rr이라니!
꿈의 바이크네요~~^-^)/

진심어린 조언 감사드리고, 아트락님도 즐겁고 안전한 라이딩 즐기시기 바랍니다~~^-^)/

    0 0
작성일

우선 장문의 정성어린 댓글과 진심으로 좋은 의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미하엘님의 기변에는 저라는 브레이크때문에 원치않는 몇가지 제한으로 바이크를 선택해야해서 지금과같이 약간 상황과 의도가 다른결과가 된것 같네요^^ 다 저때문입니다ㅎ

제가 미하엘님의 기변조건에 진지하게 제한한 조건이 250cc미만배기량 입니다(경제적인 효율은 부가적인것이고 주된이유는 종합보험가입및갱신에 대한 불확실성을 피하기위함입니다)

다들 바이크를 타는 나름의 이유가 있고 그안에 즐거움이란 부분이 가장 클것입니다
물론 저도 지금에서는 바이크가 주는 즐거움이 삶을 이렇게까지 긍정적으로 바꾸게됨에 기쁨을느끼며 생활하고있죠^^ 제한된상황에 저에게 꼭 맞는 바이크는 아직 찾질못했지만 꼭 찾고싶네요~ 그리고 그 선택이 미하엘님에게도 만족을 주길 바라고 있지만....어찌될찌 모르겠네요ㅜㅜㅎㅎ

아무튼 아트락님 댓글을보고 제가 바이크를 타는 즐거움의 이유를 다시한번 생각해봄에 감사의댓글을 남김니다~

    1 0
작성일

미하엘님이 계속 이 아이의 사진과 영상을 올리시는걸 보니 오뚝이님이 경계하고 계시겠는데요?ㅋㅋㅋㅋ

    1 0
작성일

ㅋㅋㅋㅋ250cc미만은 경계 해제입니다ㅋㅋㅋ
CBR250RR도 좋다고 했으니 GSX250R도 반대는 안할 것 같아요~~^-^)/

    1 0
작성일

으흠 ㅋㅋㅋ결국 이루어내셨군요 !!!

    1 0
작성일

^---------------------^)v
2018년 10월 이후인건 함정이죠!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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