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방금 전화왔는데
자기들이 반품 제품받아서
신차(?!)에 테스트를 해보았답니다.
장착이 잘 된다네요ㅎㅎㅎㅎ허허
당신은 무슨 이유로 장착을 못하고
반품보냈냐길래 있는 그대로 말했습니다.
"애초에 차대와 정확하게 안맞고 그 부분은
당신들도 전화상으로 인정했던 부분이다.
나도 인터넷후기보고 구매한건데 이렇게
안 맞을 줄 몰랐다. 나는 불안해서 못달겠다."
판매자 측 - "자체생산제품이라 안 맞을리가 없다.
무슨 말인지 알겠으나
장착이 되는데 구매자 개인 사유 반품이니
택배비를 빼야한다 그리고..."
저 - "그리고요?"
판 - "어떻게 장착해보았는지 몰라도 제품
이곳 저곳에 기스가 나있고 까져있다. 재판매가 불가능하니
이 부분에 대한 금전적책임도 있다."
... 제가 받을때부터 포장뜯자마자 이미 찍혀서
도색벗겨져있길래 포인트도색까지 깔끔하게 했습니다.
그렇게 장착하려다 다시 포장해서 반품한건데...
일단 제가 손을 댄건 맞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저 - "그거 아세요? 제품받을때 이미 까져있어서
제가 도색한 부분보일꺼에요. 모르시진않죠?
이미 까져있던걸 제 책임이라 하면 저도 참
할말없긴 하네요."
판 - "..."
저 - "그래서 어떻게 하라구요?"
판 - "네이버페이에서 구매하신거니
택배비와 부분적 손해금 제외하고 자동환불되실겁니다"
저 - "네~"
뚝.
기분나빠서 그러라하고 끊었어요.
제품 한번 잘못 주문했다갘ㅋㅋㅋㅋㅋㅋ
돈 한두푼날린 셈치면 되는거입니다.
기분이 겁나 나빠요.
대화 내용과 반품과정에서 제가 잘못한게 있나요?
포장은 당연히 까봐야 장착할 수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고.
제가 장착하면서 옆에 있었는데
제품은 절대 던지거나 하지도 않고
까진 부분은 오히려 도색했었고.
반품도 양쪽 제품 개별포장해서 보냈습니다.
서로 부딪히지말라고ㅎㅎㅎㅎㅎ
이상한 제품보내놓고 반품에 구매자책임...
쩝...
바이크구매는 해도
용품구매는 피해야겠어요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위추드려요ㅠㅠ | ||
|
|
작성일
|
|
|
음... 애매모호한 부분에 대해서 소비자책임이라니... 딱 맞게 만들고 장착못한다고 반품들어오면 구매자책임을 묻던가...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거기 어딥니까 ㄷㄷㄷ | ||
|
|
작성일
|
|
|
| ||
|
|
작성일
|
|
|
제가 아는 거기면;;;;;;
| ||
|
|
작성일
|
|
|
ㅇㅌㅂㅇㅋ맞나욤? | ||
|
|
작성일
|
|
|
맞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작성일
|
|
|
ㅎㅎㅎㅎ신차구매할때는 친절하던데 이 부분에서는 영... | ||
|
|
작성일
|
|
|
저런 파이프 가공해서 만든 엔진가드들은 안 맞는 경우가 많아요
| ||
|
|
작성일
|
|
|
애매모호한 부분이긴해서 저도 그냥 반품값물어준다했습니다.
| ||
|
|
작성일
|
|
|
그러면 좋은데 저런 제품들이 거진다 조금씩 안 맞아서 그래요
| ||
|
|
작성일
|
|
|
흠...그런가요...ㅠㅠ | ||
|
|
작성일
|
|
|
인터바이크... | ||
|
|
작성일
|
|
|
ㅎㅎㅎㅎ.. | ||
|
|
작성일
|
|
|
허허허...
| ||
|
|
작성일
|
|
|
지금까지 경험상으로는 그런 듯 합니다...
| ||
|
|
작성일
|
|
|
배송중 손상이있으면 판매자책임이라 따로 물어주시지않아도되는데...
| ||
|
|
작성일
|
|
|
맞습니다. 말투에서부터 이미 블랙컨슈머 비슷한 취급을 하길래 그냥 더러워서 포기했습니다. 만약에 인터ㅂㅇㅋ 매장이 대구에 있어서 제가 찾아가볼 수 있었다면 제대로 항의했을텐데... 오픈마켓의 단점이네여ㅠ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