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되어가는것 같습니다.
큰사고로 인해 엔진을 제외하고는
거의 다 교환을 한 상태고 미터기마저도 바뀌다 보니
마일리지 적산이 좀 꼬이긴 하네요ㅋㅋ
우연찮게 타이어 두쪽은 건강하게 살아남아서 여전히 이용중이긴한데 주변분들 말로는 좌우 구석 구석 잘쓰고 있다며 마일리지도 아직 좀 남았다고 하네요!ㅋㅋ
눕는주행 거의 못합니다만...왜 좌우 끝까지 이쁘게 잘 닳아있는지 의문이긴 합니다만 ㅡ..ㅡ;
본론으로 돌아와서 자동차의 경우 4~5만 정도가 적정선? 으로알고있는데 바이크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생각보다 마일리지 키로수를 넉넉하게 생각해서 당분간은 신경안써도 될런지용!??
(조규어는(애칭) 출고 1년반만에 6만키로 돌파직전인데 아직 타이어 갈지 않은건 안비밀...)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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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액이 만키로 넘기고 뒷바퀴만 교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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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ㅠ펑크ㅠㅠ그보다 아까운게 없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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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로로 보는게 아니라 마모상태보고 바꾸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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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하! 대략 몇만이란건 없나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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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2년 1만km 정도 타면 타이어 트레드가 거의 닳는데다 경화오면서 실금이 슬슬 가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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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갈라짐이요??ㄷㄷ 빨리 교환하셔야 되는거 아닌가요ㄷㄷㄷ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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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년 되서 막갈라지고 부스러지고 그런 수준은 아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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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렇군요ㅋㅋ연식도 중요하겠네요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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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타던 03, SV650은 뒤 1.2~1.5만, 앞 0.8만 정도에 갈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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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허...키로수로 보면 저도 이제 엇비슷해져 가는거 같습니다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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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모한계선 확인해보고 다되었거나 다가오면 교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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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런방법이!ㅋㅋ감사합니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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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t03 8000km 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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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전 무거운편이라 접지면이 넓을것 같아요ㅋㅋ곧 즉사할듯요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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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석 구석 고루 고루 마모시키면서 쓰다있다면 아마 공기압이 부족한 상태 일지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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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럴까요? 요새 체중이 부쩍 늘어서......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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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가다 꿀팁 댓글들 잘 보고 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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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본의아니게 도움드렸습니다ㅋ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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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터는 보통 8000~만키로 정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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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습관에 따른 트래드 체크로 바꾸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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