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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벌써 반년째 출장지에서 못벗어나고 있습니다.
그와중에 타고 있던 바이크는 제 손을 떠났네요.
내년 초나 되야 다시 바이크 라이프를 시작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바포분들의 조언을 구하고자 염치없이 오랜만에 접속을 하게되었습니다.
(일하는 동안은 바포 들어오면 바이크가 넘 타고 싶을거 같아서 일부러 피했어요 ㅠㅠ)
현재 복귀 모델로 17년식 cbr1000rr과 17년식 gsx-r1000을 고민 중입니다.
마음은 스즈키가 끌리긴하는데 오히려 센터에선 혼다를 추천하시더군요.
스즈키는 경험해 본 적이 없어서 상당히 고민이 됩니다.
빡세게 타는 스타일은 아니고 알차를 투어러처럼 타고 다니는 성향입니다.
굳이 리터를 고집하는 이유는 넉넉한 토크때문이고
알차는 개인취향입니다(?)
이번에 박스를 내리게 되면 마지막 차다 생각하고 평생 안고 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바포분들이시라면 어떤 선택을 하시겠습니까?
cbr1000rr VS gsx-r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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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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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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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혼다 둘다 자기들만에 특성이 있어서 참 어렵네요.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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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끼 타신분들은 스즈끼만 타실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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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 갈려면 혼다죠 내구성 및 글로벌 초대기업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부품공급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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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군요 ㅎㅎ 제게 혼다를 추천해준 사장님도 미캐닉 입장에서 보면 혼다에 한표를 주겠다 하시더라구요. 그 말이 이 고민의 시작이 되었죠 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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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대 다 보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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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즈키 고베제강 스캔들은 알고는 있었는데..혼다 리콜은 첨듣는 얘기네여;; 혼다는 뭐가 문제인가요? ㅠ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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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보니 해외에선 이미 판매중지가 떨어졌군요;; 국내엔 물어보니 12월에 입고된다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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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r은 판매된건 리콜한다고 공지했고 판매중단한건 팔기전에 수리하겠다는 뜻인것같았습니다.(물론 한국은 미정...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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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다 지금 대기중이요 ... 팔랑귀님께서 설명잘해주셧네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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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짜피 바로 탈 수 있는 상황은 아니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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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럴땐 1200cc로 가시믄 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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엌ㅋ 1200cc 넘나 거대한 것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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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mt-10ㅎㅎㅎㅎ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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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하게 야마하는 안 땡기더라구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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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취향이 제일 중요하죠ㅎㅎㅎㅎㅎ 저는 너무 꽂혀있어요ㅠㅠㅠㅠㅠ 미친 mt-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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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차엔진+투어편함=mt10 답 맞는데요? 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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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터급 투어용도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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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한대사서 평생탄다 이런 강박관념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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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기변병은 라이더의 숙명인데 먼저 타고싶은걸 선택하시는게.. ㅋㅋㅋ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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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한 곳에 정착하고 싶어서요.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