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400 타봤습니다 (시승/리뷰) > 바이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닌자 400 타봤습니다 (시승/리뷰)
정보 |
야시무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4-19 13:06:41 조회: 4,706  /  추천: 8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외형

사진으로 보면 알삼짭 같은데 실제로 보면 사뭇 다릅니다

전반적으로 더 볼륨감있고 고급스런 느낌이 좋습니다.

타보면 콕핏과 전방의 카울/백미러 때문인지 앞뒤로 더 긴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백미러는 앞에 멀찍하게 달려있는데 시야 좋습니다.

 

조작감

클러치 레버 매우 가볍습니다.

기어 변속 절도있으면서 부드럽게 잘됩니다.

브레이크 역시 느낌 좋고 잘 섭니다.

 

엔진

부드럽고 회전수 잘 올라갑니다. 

출력도 부족하지 않고

알삼보다 여유있고 스무스한 감각.

가와사키라는 선입견답지 않게 세련된 느낌입니다.

 

주행

알삼처럼 가볍게 휙휙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핸들이 세퍼이기는 한데 높기는 한데 좀 멀고 묘한 느낌?

스탭도 네이키드 보다는 뒤쪽.

제가 09만 타본 사람이라 그런지 몰라도

초보자가 타기에는 알차 연습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탠다드한 F차가 뭔지를 모르니...알삼보다는 좀 더 공격적인 느낌인데 오래전이라 가물가물

차주분도 CB125타다 기변 하셨는데 

생각보다 포지션이 불편하다는 이야기를 하시네요.

 

총평

차 좋습니다.

가격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들었고

쿼터급에서는 가장 늦게 나온만큼 이런저런 내용을 많이 고려해 신경써서 나온 차 같았습니다.

비교대상인 알삼보다는 비싸지만 비싼 값을 한다 느꼈습니다.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닌자400 클러치 잡고는 엠액이만큼 가벼워서 반했습니다^^
포지션, 디자인 모두 예쁘죠...
기변뽐이 왔지만 언제나 그렇듯 250cc이상은 넘보지 말라네요ㅎㅎㅎ

    1 0

그렇군요.. 그럼 2500cc 이상으로..

    1 0

6000cc 카마로 호잇~!

    0 0

역시나 배기량이 깡패!
가와사키 암흑기때 모델들 보면
요즘 가와사키 환골탈태수준인듯 합니다

    0 0

닌자300은 미러 폼으로 달고다니나 싶을정도로 시야 안좋았는데
이번거는 개선되어서 나왔나보네요~~ ㅎㅎ

    0 0

브레이크 레바 떨어져나가서 사고났다는 이야기 있던데 궁금하네용

    1 0

바튜메글 저도봤는데 아직 추측이긴해도 핸폰거치대를 오른쪽핸들에 설치하면서 판매처에서 브레이크오일통 나사를 풀었다가 제대로 조이질 않거나 너무세게 조여서 파손으로인해 앞브레이크가 안잡혀서 사고 난것같다고 하네요.

물론 아직 사실유무는 가려지지않았지만 글쓴분이 쓴글에 댓글다신분들의 의견이 합쳐져 위와같은 결론을 낸것같은데 진실이 저도 궁금합니다
다만 제조불량은 아닌것같아요

    0 0

닌자400이 차세대 가와사키 클러치 기술이들어가서 보다작은사이즈로 채택해서 엄청가벼워지고 게다가 슬리퍼클러치 적용까지라네요~^^

유투브보니 속도도 180km까진 그냥 올라가고 쥐어짜면 y영역도 넘네요~ 각목스윙암만 빼면 디쟈인도 완전좋고 무엇보다 핸들위치가 f보다 더 위로올라온 네이키드던데요~ 250으로 안나와서 다행이었습니다ㅋ

    0 0

가와사키 닌자는 구경을 잘 못해봐서 이미지로만 거의 봤습니다;;
Z900 옆동네에서 공구하던데 멋지더라구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