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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니거니의 CBR 250R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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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니거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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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7-01-11 10:29:22 조회: 1,765  /  추천: 11  /  반대: 0  /  댓글: 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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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바다 회원 등록용으로 CBR 250R 소개 올려봅니다. ㅎㅎ

 

1. 엔진 : 단기통

2. 배기량 : 249cc

3. 연비 : 25~30km/L

4. 배기 : 순정상태 / 배기음이 "뾰로로로롱!" 저음이 아닌 고음 위주의 소리가 납니다.​ CBR 125가 더 묵직한 사운드입니다.

5. 타이어 : 앞 110 뒤140 (현재 순정 돌 타이어)

6. 시트고 : 780mm 제 키가 166인데 코멧650 830mm랑 큰차이점을 못느껴요. 제원에 비해 높은 느낌입니다.

7. 특이사항 : ABS 없음 / 병행 / 5km씩 매일 주행

8. 최고속 : 살짝 내리막 150km 까지 내봄.. 그이상은 좀 불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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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비 이력

3200km 3대주로 등록 (16.10.12)

3500km 전체 소모품 점검 완료. (오일 교체)

         체인 청소 1차, 체인 유격 조정​

 

4000km 체인 청소 2차, 체인 유격 조정(완료)

4500km 오일, 오일 필터 교체.

5300km <-- 현재 운행중

 

 

<생활 튜닝>

코소 열선그립 신형 장착 <- MS모터스 정비

폭스아이 블랙박스 장착​ <- 에스바이크 정비​

순정 스위치 뭉치 활용한 비상등 튜닝​ <- MS모터스 정비​

백스터 장착

 

<기변 후 소감>

125cc 다운타운ST에 비하면 민첩성이 배로 느껴집니다.

클러치레버가 가볍습니다. 손가락 하나로 가지고 놀수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모든 것들이 다루기 쉽습니다. 정말 쉬워요.

배기음이 아쉽습니다. 조용한건 상관없는데 저음을 좋아하는 저에겐 아쉬워요.

전주인이 관리를 전혀 안해서 정상 컨디션을 찾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ㅠ_ㅠ 돈 없어보이는 학생 판매자 매물을 조심하세요!

빨간 카울이 처음엔 거부감이 들었는데 실제로보면 보면 볼수록 이쁩니다.

순정 타이어가 돌덩이 입니다. 리어가 미끌리는게 자주 느껴졌습니다. 코너 타려면 반드시 타이어 변경이 필요합니다. 

겨울철 시동문제가 전혀 없었습니다.

주유캡이 잘 안열립니다. 이거 첨에 고장난줄 알았어요.

시트가 편하진 않습니다. 이건 레플리카 대부분이 그럴듯 합니다.

자세가 편합니다. F에 가깝지만 진짜 F차를 타보시면 그렇지도 않아요. 약간은 수구리는게 편합니다.

단기통답게 진동이 있습니다. 이건 혼다도 어쩔수가 없나봐요.

13년식 재고차를 15년 말쯤에 깟던거라 그런지 몇몇 볼트류에 녹이 있습니다. 이건 나중에 스뎅류로 교체할래요 ㅎㅎ

 

질문 받습니다 ㅎㅎㅎㅎㅎ


추천 11 반대 0

댓글목록

병행인가요?^-^;;;;;;;;;;;;;;;;;;
병행 울렁증 있어요ㅋㅋㅋ

    1 0

넵! 구매 안하실꺼라 믿습니다! ㅋㄷ

    1 0

판매를 위한
밑밥을 까시는군요 ㅋㅋ
cbr250r은 최고속이 150정도예요(gps기준)
http://blog.naver.com/archer8/220800567379
물론 순정 상태 기준이구요 ㅎㅎ

    3 0

오오! 그럼 제성능이 나온다는 소리군요!! 심지어 100kg에 육박하는 제 몸무게를 견디고..!

    1 0

이런거 작성해두면 좋은거같아요 ㅎㅎ 판매시 유리

    2 0

막상 팔려고하면 탈게 없어서 막막 할 것 같네요.
제 통장도 기변은 안된다고 말해주고 있어요 ㅋㅋ

    1 0

명차쭉타시는게 좋을거같아용 ㅎㅎ..

아 저도자꾸 축둘반에 눈이가서 죽겠네요..미라쥬야 얼른나와랏..

    1 0

이쁜 바이크 잘보고 가요~
그런데 전주인이 보면 좀 섭섭할수도 있겠는데요... 돈 없어보이는 판매자 매물을 조심하세요라니..
꼭 전주인이 돈없어 보인다는 말같아요.

    2 0

아핫.. 그렇긴하네요.
그런데 센터 사장님이 그랬어요..  "아휴~ 아무것도 안만졌네??"
저도 그게 머리에 각인됐네요

    0 0

오오!  새해는 기변으로
대동단결!

    1 0


    0 0

빨간색 아름답네요!

    1 0

실물은 꽤 이쁩니다 ㅎㅎ

    0 0

저도 한때 츅둘반 앱스 모델을 눈여겨봤었죠 ㅎㅎ 혼코에서도 앱스 모델 팔았던걸로 기억합니다.

    1 0

앱스 달렸다면 더좋았을텐데 아쉽더라구요.

    0 0

기변을 위한 큰그림 잘 보았습니다!
그럼 다음모델은 무엇으로?!

    1 0

음음......음......650f를 눈여겨 보고 있어요

    0 0

코멧이 830이었나요? 790정도로 기억하는데...
외국 리뷰에서는 R붙여 놓고는 너무 극단적으로 시트고를 내렸다고 까였었거든요.

    1 0

그런가요?? 일단 네이버 제원을 참고로 작성했어요

    1 0

아 찾아보니 신형으로 넘어오면서 830으로 높아졌네요.
구형일때 785였구요
그리고 전 구형을 탔었죠 ㅎㅎ

    1 0

아~! 그럼 제가 얼마전에 시승한게 구형일지도 모르겠네요

    1 0

전주인이 3200km탔는데요
오일을 한번도 안갈았나요?
관리를 안하다가 정상컨디션을 찾으셨다는거는 어느부분을 말씀하시는건가요?
-신차에 관리할게 모가 있을까? 싶어서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1 0

체인 관리를 전혀 안해서 체인이 쫙 펴지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2차의 걸쳐서 체인관리로 원복했고
오일도 갈았다고 했는데 상태보니 영 아니여서 교체했구요.
타이어 바람도 빠져있었고..
비를 많이 맞게 했는지 미러는 녹으로 떡졌고..
곳곳의 녹이 슬만한 파츠는 녹이 올라왔었어요.
그리고 머플러 가드는 스크래치가 많아서 검정색으로 도색했습니다.
그밖에도 유격조정.. 슬슬 빠지는 핸들 등등.. 돈은 안들였지만 자잘하게 고친게 많아요.

    1 0

ㅍ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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