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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 달린 매뉴얼 바이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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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7-04-03 01:44:22 조회: 2,212  /  추천: 9  /  반대: 0  /  댓글: 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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딴건 모르겠고 예산 500 ± 10%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

 

안전장구는 예산 따로 잡을 예정입니다.

 

겁보라 ABS는 꼭 달려 있는 차량이면 좋구요.

 

적당한 수리비용 및 유지비용, 장기적으로도 부품 수급이 괜찮은 차종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수리비용이 너무 싸다고 좋은건 아니라서 비용 부담은 충분히 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런 의미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이딩 포지션은 크게 구애받진 않지만 네이키드나 투어러 선호합니다.

 

엑셀 땡기는 만큼 반응성 좋은 녀석이면 좋겠네요.

 

딱 보이는게 mt-03, R3, 닌자300 이 가시권인듯 합니다.

 

작년에 발 다친 부분이 슬슬 회복되고 있긴 하지만 무거운거 지탱하기엔 아직 발목 통증이 있어서...

 

아무래도 R차보단 자세가 편한 mt-03이 눈에 들어오긴 합니다. ㅎㅎ

 

그래도 모르니 다른 차종 있다면 알아볼 수 있도록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중고가 아닌이상 신차에서는 말씀하신 모델 이외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쿼터에선 BMW G310R이 629만원에 나올 예정입니다.

    0 0

어느분이 자꾸 250cc 신차 발표 소식을 올리시는데 tnt나 브이스트롬 소식에 혹하긴 합니다.
근데 bmw는 첨 들어보네요. 찾아보겠습니다.

    0 0

닌자는 논앱으로 알고있고.. 언급하신 모텔3번방과 R3가 되겠는데..

R3는 말이 R차지 포지션은 F포지션입니다...동양인 체구에 따라 보통 불편함을 느끼는 어정쩡한 포지션이죠.

말씀대로 포지션은 모텔3번방이 편하다 생각되지만 최근에 네이키드 시승을 해본바로서 주행풍을 무시는 못하겠더라구요

    0 0

아.. 닌자는 abs가 없군요.
주행풍 정도는 아직 장거리 계획이 없어서 괜찮을거 같습니다.

    1 0

16년식부터 abs달려나옵니다
닌자  슬리퍼 클러치도
달려있죠

    1 0

앗 달려나오는군요

    0 0

말씀하신 모든 조건이 그냥 답정너인것 같은데요 ㅋㅋㅋ

    0 0

데헷~
그렇긴 한데 변수는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니까요. ㅎㅎㅎ

    0 0

네번째 줄에서 변수 가능성이 0에 수렴합니다. 비엠은 수리/유지비가 적당할것 같지는 않구요 마이너한 차종일 수록 상대적으로 유지관리는 어려울테니까요.

    0 0

딱 맞게 설명하긴 그런데 싸게 싸게 수리해도 또 고장나는것 보다 수리가 확실하고 비용도 합리적은걸 원한다는 얘깁니다.
국산 차종 수리비는 싼데 싸다고 수리해서 100% 해결되지 않는 상황이 그런부분이죠.
그래서 국산 차종은 애초에 제외할 생각입니다.

    0 0

타오님이 내일 ... 아니 오늘 정도에 03 매물로 내놓으실 듯 합니다만 ...
자세한 것은 타오님께 문의해보세요. 무책임하지만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 ^^

    2 0

판매글 올라오면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0 0

tnt300 abs정도가 있겠네요
압스버전은 신차 나와봐야 아는거니 가격은 모르지만 크게 차이날거 같진 않습니다

적당한 수리비용과 유지비용이란 말을 솔직히 써두신대로 받아들이기엔 어렵습니다.
제 바이크의 프론트 브레이크 라이닝과 패드 동시 교체가격은
순정품일때 부품가격만 60만원이 넘어갑니다. 대신 성능은 확실하구요.
공임비까지 해서 소모품 한번 가는데 70, 80만원돈 그냥 쓸수 있는게 맞다면
추천 모델이 몇가지 더 있겠구요

    1 0

윗분 글에도 댓글 달았는데 좀 사족 단다면..
시동이 안걸려서 수리 맡겼는데 셀만 갈면된다더니 베터리도 갈고 오일필터도 갈아봐야할거 같고 배선도 갈아봐야 할거 같고....
일주일전에 다 갈았는데 원인도 안잡히면 복장터지죠.
뭘 수리해야 할지 감도 안잡히는 차량보단 한번에 수리 잘되는 차량이면 좋겠습니다.

    0 0

닌자16년부터abs달려나옵니다
500 이라면03이뿐입니다

    2 0

참고하겠습니다.
아직 16년식 닌자 잘 보이진 않네요.

    0 0

mt-03이 딱이네요

반년탔는데 포지션도 편하고 차도잘나가고 유지비도 좋고

매우 만족입니다 ㅋ

    1 0

엉덩이 한번 올려봐야겠습니다. ㅎㅎ

    0 0

현재로선 03이 제일 나아보입니다

    1 0

넵 감사합니다.

    0 0

디자인은 개취
성능 알삼
사운드등의 감성은 닌삼 ㅠ
고민될듯 합니다.

    2 0

적당한 수리비용 및 유지비용에서 닌삼은 ...ㅜㅜ

    0 0

셋다 엔진음 들어본적이 없어서 좀 돌아댕겨 봐야겠네요.

    0 0

cbr250에 abs버전이 있구요
페이저라든지 호넷이라든지
중고로 넓게 보면 무궁무진합니다 ㅋㅋ
요즘처럼 원가절감흔적도 없고
물론 잘못사면 망하지만
별문제없이 굴러다니는 2천년대기종이
너무나도 많죠

    1 0

혼다 cbxxxx 기종중 cb400은 타본 경험이 있습니다.
선호하는 기종이긴 한데 예산은 좀 많이 모자라죠.
유지보수 측면에선 확실히 호감은 맞는듯 합니다.
부품 수급이나 그런 측면에선 확실히 무난하더라구요.

    0 0

저라면 요즘나오는 쿼터신차급 살돈으로
중고미들급 갑니다  정비비용이
조금 들겠지만요
cb400도 좋은선택같구요 ㅎㅎ

    1 0

cb400은 참 애매한 기종같습니다.
연식과 금액이 정비례 관계라서 ㅎ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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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뿐이네요.

    1 0

G310R 도 구경중인데... 음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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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출시전이긴 하지만  kr모터스  미랴쥬 250DR ABS 가 있습니다.
125cc 와 동일한 보험료가 장점인

    2 0

국산 아닌 국산 차종은 일단 제껴뒀습니다.
물론 과거에 초기 발매된 미라쥬나 데이스타125도 타봤습니다만...
솔직히 핸들링도 무겁고 좋아하는 디자인도 아니라서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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