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알이들 세차했습니다. > 바이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알알이들 세차했습니다.
  일반 |
미하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2-29 20:00:50 조회: 527  /  추천: 8  /  반대: 0  /  댓글: 19 ]

본문

















2017년 11월에 신차내려서 처음하는 세차입니다.
오후3시쯤 강동 청국장집으로 가서 아점?을 먹고
하남쪽 바이크 셀프 세차장이 있다길래 가보았습니다. 완벽하게 광내진 않아도 나름 선방한듯하여 기분 좋아지네요^^

코로나19 잘 피해가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추천 8 반대 0

댓글목록

두분은 세차를 하셨군요

전 시즌온하러 투어가따왔더니 세차할상태가 됬는데 ㅠ

    1 0

저흰 투어를 못갔습니다ㅠㅡㅠ
밥은 먹어야겠고, 투어갈 체력은 부족하여
밥투어+세차로 다녀왔습니다^^

    1 0

근데 동영상보니 스노우폼 뿌리고 안녹이시고 바로 물로 헹구셨군요..

저게 녹아서 흐르면서 이물질도 같이 제거된다그러던데  ㅠ

그나저나 이륜차자리가 따로있어서 기다리지않고 바로 세차하는건 정말 좋네요.

게다가 엄청난 대기순번을보니 진정 세차맛집인가봐요^^

    1 0

아 그런가요? 저도 남편도 둘다 세차바보라 ㅋㅋㅋ
담엔 제대로 해보겠습니다~^^

    1 0

인천에 세차변태님이 한분 계시는데 그분께 사사받기로는

폼을 뿌리고 그게 녹을때쯤 철분제거제를 휠에 뿌려서 녹여내고

그게 불어나는동안 카샴푸물로 적신 스펀지라던가 비슷한거로

팔이 떨어져라하고 문질문질하다 감각이 없어질때쯤되면

휠클리너를 휠에 뿌리고 다시 문질문질

이후 잠깐 기다렸다가 고압수로 헹궈내면 된다고합니다.

이후 드라잉타월로 물기를 제거한다음 왁스질을 해야하는데

이미 이쯤에서 허리와 무릎과 팔뚝에 심대한 타격이 가해지니까

물왁스로 간단하게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

    2 0

철분제거제, 휠크리너, 카샴푸, 물왁스. 메모.

    0 0


저는  여주  다녀왔는데 마치  오늘이  시즌 시작된것처럼 많이  나오셨더군요.
다음주엔  평일에  홍천까지  달려야겠습니다.

    1 0

오후2시까지 빈둥빈둥대면서 앵무새처럼 어디가지? 어디가지? 이러다 결국 밥먹고 세차한게 다에요ㅋㅋㅋ
점점 게을러지나봐요^^

    0 0

청국장 맛있나유?? 맛있으면 좌표점 ^^

    1 0

청국장과 보리밥 강동직영점인데요~
처음 먹어본데는 서판교점이고 체인점이 여러군데 더라고요~
하남에서 세차해야 하기에 강동점으로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론 평타이상입니다^^

    1 0

보훈병원 근처네요..  맨날 퇴근길에 보는집인데 담에 가봐야겠네유 감사합니당^^

    1 0

저는출근과 야근을 ㅠㅜ

    1 0

힘내십시오~ㅠㅡㅠ

    0 0

세차하러 들어가는 바닥에 물기인가요?
아파트 주차장같은 바닥에 물기라면 정말 후덜덜하네요..
저도 이번에 첫세차할때 버버벅ㅎㅎㅎ

    1 0

양 옆에 차들이 물세차 하다 나오면서 젖어있던거 같아요.
진짜 첨 세차하느라 어버버더라고요.ㅋㅋㅋ
혼자서 다 하시느라 애쓰셨겠어요^^

    0 0

셀프세차장에 다녀보니까 심야시간대가

널널하게 눈치도 안보이고 편하게 이용되더군요

물세차할때는 에어로 털어주는게 중요합니다

자동차는  와이퍼못쓰는거+ 걸레로 닦아내면 대부분

제거되지만 오두바이는 틈새 구석구석이

잘 안마르고  물기 있는채로

금방 먼지가 끼고 녹날때도 있고 그렇거든요

    1 0

줄지어 서 있는 차들 보니까 조급해진 것도 있고, 처음이라 우왕좌왕 하다보니 제대로 못한 것 같아요~
에어건이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담엔 잘할 수 있겠죠^^

    0 0

오와 집근처에 바이크전용 세차장이?!

    1 0

자동차는 밤늦게 가봤는데 낮보단 한산하더라고요~^^
그땐 오픈한지 얼마안됐을 때라 그런지도 모르겠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