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오픈인 듯 하네요.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 바이크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시즌 오픈인 듯 하네요. 한마디만 하겠습니다.
  일반 |
야채고로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3-01 22:09:17 조회: 1,535  /  추천: 23  /  반대: 0  /  댓글: 35 ]

본문



새거 주는거 아니냐?
메모리는 안주냐?
사용법 가르쳐달라.
택배말고 사무실로 직접 가져다 주면 안되냐?
내가 안뽑힌거보니 주작이다! ? 재추첨해라!

이런말하실분은 패스해주시면 됩니다. ㅅㅅ

Sjcam m10 나눔이요.
제가 몇년동안 쓰던건데
날짜가 안나오는거라 얼마전에 m20으로 바뀌었습니다.
뭐 보조용이나 사고영상용으로 쓰실분들께서 사용하셨으면합니다.

추첨은 3월3일 밤 9시에 하고
최소한 바이크(자전거 아님)는 가지고 계시고 딜바포에서 활동하시는 분께서 응모하셨으면 합니다.
1년이내에 딜바다포럼에 글쓰셨거나 댓글 다신분들 위주로 추첨합니다.

저의 서식지 근처분이시면 직접전달해드리고
혹시 당첨자께서 엠에스모터스 자주 가시거나 근처시면 엠에스모터스에 맡길 예정입니다.

추천 23 반대 0

댓글목록

그냥 저 주세요 감사합니다 ㅋ

    0 0

64기가 메모리 줄 서봅니다 ㅋㅋㅋ

    0 0

각개하지마시고 둘다 저 주세요 ㅎㅎ

    0 0

나눔에 추천입니다 ㅋㅋ

    1 0

저도 줄서봅니다.

    0 0

저 당첨될거 같으니 그냥 받아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앗! 줄섭니닷!

    0 0

줄서봅니다(한 쪽 손 드는 이모티)

    0 0

나눔엔 추천^^
줄은 서지 않습니다~

    0 0

나눔엔 추천만!!

    0 0

오우 굿이네요 줄은 안서겠습니다

    0 0

재미삼아 줄을 섭니다.
와코에 달아봐야죠. ㅋㅋㅋ

    0 0

나눔엔 추천만!하기에는 찐 SJcam 탐나네요 ㅋㅋㅋ 짭SJ만 써봐서..ㅋㅋ

    0 0

저도 줄섭니다!

    0 0

택배도 가능하시면 줄 섭니다^^

일단 추천!!

    0 0

택배로 줄섭니다!!!

    0 0

활동 열심히 하시는 분이 받으면 좋을것 같아요

    0 0

줄서봅니다 감사합니다

    0 0

추천드립니다
줄은 서지 않아요

    0 0

나눔엔 ㅊㅊ
줄은 안서겠습니다~

    0 0

아... 오늘 처음알게 되서 ㅠㅠ 바이크 작년 6월에 사서 이제 막 재밋게 타는중입니다.

저도 액션캠이 필요해서 줄 한번 서보고싶습니다. 이번이 좋은기회가 되서 자주 활동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가로 인천살고 있습니다 ㅎㅎㅎ..

    0 0

해외 무료배송 해주시나요?

    0 0

----------------------------------
줄은  여기기까지입니다.

    0 0


12분  대기중입니다.

    0 0

엇 이건 줄이 다 보이는군요...\
다른 게임으,로... ㅜㅜ

    0 0

음.... 컴맹이라...
수동모드로 실행중입니다. ㅜㅜ

    0 0


가장  멀리  날라간분이  당첨입니다.

    1 0



1등은 딩크님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안타까운  2등은 울트라파워님이십니다.  ㅜㅜ

    3 0

추첨후기....

ㅜㅜ
네이버 추첨프로그램  돌리려고  했더니  12명 가능한게  사다리인데...
명단적고보니 누르기도전에  누가 찍힐지  보이더군요.
그래서  추첨 프로그램  다운받았더니
명단파일을  못읽음  ㅜㅜ

그래서  명단  뽑아서  선풍기에  날렸습니다.
처음에  날리려는데  쪽지가 앞으로  날라가지않고  선풍기  철망  안으로 들어가서  꺼내고  다시  하느라  늦었네요.

다음번엔(?) 미리미리  준비해서 정해진  시간에 깔끔하게  추첨하도록  하겠습니다.

    2 0

축하합니다^^

    0 0

ㅋㅋㅋㅋㅋㅋ 악 아깝다!! ㅋㅋㅋㅋ 1등분 축하드리고 수동으로 끝까지 진행해주신 야채고로께님도 고생하셧습니다.

이런 커뮤니티가 있는줄 몰랐습니다. ㅎㅎㅎ 아무튼 여러모로 저에게 좋은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역시 뽑기는 수동이죠 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풍기 ㅋㅋㅋㅋㅋㅋ

    0 0

이런 행운이 ...
와코에 잘 장착해서 사용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0 0

ㅋㅋㅋ. 역시 님다운 선정방법입니다.
당첨되신 분 축하드립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