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오프로드 라이더텐트 8만원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마감) 오프로드 라이더텐트 8만원
  일반 |
숲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9-01 08:48:59
조회: 347  /  추천: 7  /  반대: 0  /  댓글: 20 ]

본문




전화위복인지

NH 카드 할인이 더 커져서 8% 최대 3만원입니다.  

3+1반값 =346,500원

NH 카드 8% 할인 시 318,780원 /4개 = 79695원/개당

 

개당 8만원입니다.

지방 택배비 4천원

 

서울직거래 8만원 택포함 8.4만원이 되었습니다.

 

완료 되었습니다

 

PS] 쉘터로 추천합니다.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앜... 내치킨 ㅠㅠ
쫌만 참을껄 ...
뭐 이런가격이!! 스킨값도 안나오겠네요.

    0 0
작성일

아땡기네요츄릅 ㅠ

    0 0
작성일

격하게 원하지만 추천만요 ㅋㅋ
제가 옆에서 자세히 보았습니다.
이뻐요 2인용으로 최고 ㅎㅎ

    0 0
작성일

하...이거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필요없는데 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고민되네.ㅠㅠ

-----------------------------------------

에라 모르겠다 일단 섭니다!!!ㅠㅠ

    2 0
작성일

오오오 익호님 ㅎ
1분 남았네요. 마감임박!!
부릉부릉 어여 라이더당 결성해봐유~
바이크 떠나고 손흘들어봐야 소용없어유~ ㅋㅋ

    0 0
작성일

3st

    1 0
작성일

와우 ㅎ 3인

    0 0
작성일

어서들 ㄱㄱ 하세요

빨리 마감시켜 주세요 ㅋㅋ

    0 0
작성일

젠장 어제 짜장면을 먹지 말았어야 했어 ㅠㅠ

    0 0
작성일

진짜 싸네용 ㄷㄷㄷ
지르세요

    0 0
작성일

동참합시다 여러분!!!이런기회 없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렇고 꺼멓고 한 텐트가 많으니 희끗한 텐트 하나 들이시죠!!ㅋㅋㅋㅋ

    0 0
작성일

누렇게될때까지 쓸래요 ㅎㅎ

    0 0
작성일

패킹사이즈가 작을까유?

    0 0
작성일

http://www.okmall.com/product/view.html?no=191429&pID=20000799&UNI=N
사진 확인해보세요 ^^

    0 0
작성일

**환 80,000원
**진 84,000원
입금 완료

한분만 더!!!!PLZ

    0 0
작성일

고민고민고민고민입니다 ㅠㅠ

    0 0
작성일

고민은 지르고서 하는거라 배웠습니다.ㅋㅋㅋㅋㅋ

    0 0
작성일

제가한분 물어왔습니다 ㅎ

    0 0
작성일

마감되었습니다.
인원 모집보다 결재가 더 어려웠습니다.
무슨 이리 에러가 많은지 ㅠㅠ 30분만에 겨우 결재 완료했습니다.
내일만 기다립니다. ^^

    1 0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