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아침에 출근할때보니 옆에 주차된 트럭에 실려있는 고퀄리티 테이블을 본 그순간...딱 떠오르는 그분;;;
하늘꿈님의 초호화 캠핑생활에 도움이 되지않을까해서...안접히면 좀 어때요ㅎ
그리고 하나더!!!!!
얼마전...중고나라에서 득템한 미개봉박스 커피머쉰!!!!
이랑님이 직접 확인후 수령해주신다고 하셔서 안지기님께 기분좋게 보고했습죠^^
안지기도 너무 좋아하며 캡슐주문하러간다고 방방뛰고~~~~~^^
후에 주문한 캡슐이 도착했다는 카톡까지^^
근데...
.
.
.
.
정작 커피머쉰이 안와요 ㅠㅠ
저 중고거래 사기맞은걸까요ㅠㅠ
아...저 해맑게 좋아하는 안지기님께 뭐라고 보고드려야할지ㅠㅠ
.
.
.
오늘은 집에가서 젤리뽀(?)처럼 캡슐을 따서 씹어먹어야겠어요ㅠㅠ 뜨거운물 한잔씩 하면서ㅠㅠ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저테이블 네개정도 붙이면 데크로도 쓰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작성일
|
|
|
하늘꿈님 한테 딱이네... 퀄러티가 ㄷㄷ
| ||
|
|
작성일
|
|
|
테이블 좋네요~~ ㅎ | ||
|
|
작성일
|
|
|
아니아니 안지기님
| ||
|
|
작성일
|
|
|
역시~ 스케일이 남다르네요~ 덜 덜... 곧 화덕에 삼걉살 굽나요~ ㅋㅋ | ||
|
|
작성일
|
|
|
네쏘 캡슐을 소모하기 위해 이것도 들이셔야죠ㅎㅎ
| ||
|
|
작성일
|
|
|
네쏘 공홈 들어가셔서 웰컴팩 주문하세요
| ||
|
|
작성일
|
|
|
테이블이 아주 고급지네요 ^^ | ||
|
|
작성일
|
|
|
저건 탱크같이 튼튼하겠네요 | ||
|
|
작성일
|
|
|
라떼 머신은 같이 구매하신거죠??
| ||
|
|
작성일
|
|
|
벽돌이 올지도..ㅋㅋㅋ | ||
|
|
작성일
|
|
|
ㅋㅋㅋㅋㅋ
| ||
|
|
작성일
|
|
|
악 ㅎㅎㅎㅎㅎ 무슨말씀이신지 한참 생각했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