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상태가...그냥 그래요 ㅠㅠ 캐릭터그림도 쓰다보니 조금씩 벗겨지고...
프레임은 특별히 망가진곳 없구요...앉는부분의 시트 헤짐은 크게 없어보입니다.
피스가 한두개 도망간게 있었는데...가게에서 대충 맞는걸로 찾아서 다시 박아놨구요..
보라색이 그나마 젤 상태가 좋은데...컵홀더 메쉬망이 조금 뜯어져서 제가 다 뜯어버렸어요
아동의자를 소유하신분이 받기엔 상태가 그렇고요..
아직 구매전이라 꼭 필요하신분께는 택배비 4천원이 아까운 수준은 아닐거에요.
필요하신분 계시면 착불로 보내드립니다.
나눔하면서 부끄러워보긴 첨이네요 ㅠㅠ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나눔엔 추천이쥬. 의자가 기능만 정상이면 오케이구요. 애기들 좋아하겠네요. 귀욤귀욤 ㅎ | ||
|
|
작성일
|
|
|
나눔엔 추천~ | ||
|
|
작성일
|
|
|
나눔은 천사입니다. ^^ 천사님 감사합니다. (추천만유) | ||
|
|
작성일
|
|
|
허헐~~~제가 줄서도 될 자격이 되나 모르겠네요...
| ||
|
|
작성일
|
|
|
가장 먼저 의사를 밝히셨네요^^
| ||
|
|
작성일
|
|
|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한텐 아주 좋을듯 싶네요~ | ||
|
|
작성일
|
|
|
좋은 나눔입니다!ㅋㅋㅋ | ||
|
|
작성일
|
|
|
아주 좋은 나눔입니다. 추천 드립니다 ^^ | ||
|
|
작성일
|
|
|
나눔엔 추천입니다^^ 줄은 아니에요 ㅎㅎ | ||
|
|
작성일
|
|
|
나눔에는 추천이죠..
| ||
|
|
작성일
|
|
|
원래 나눔은 사랑이고 천사고 추천인데요....
| ||
|
|
작성일
|
|
|
저는 추천만요 ㅎ 나눔엔 추천이죠 | ||
|
|
작성일
|
|
|
아이가 없어 추천만 드립니다!! | ||
|
|
작성일
|
|
|
나눔엔 추천이죠
| ||
|
|
작성일
|
|
|
좋은 나눔이네요.
| ||
|
|
작성일
|
|
|
너무 귀엽네요! | ||
|
|
작성일
|
|
|
귀욤 ㅎㅎ | ||
|
|
작성일
|
|
|
나눔엔 추천이요!! | ||
|
|
작성일
|
|
|
ㄴㄴ엔 ㅊㅊ | ||
|
|
작성일
|
|
|
전혀 부끄러운거 아닙니다..
| ||
|
|
작성일
|
|
|
나눔엔 추천입니다!
| ||
|
|
작성일
|
|
|
나눔엔 추천입니다~~!!
| ||
|
|
작성일
|
|
|
추쳔!! | ||
|
|
작성일
|
|
|
나눔엔 추천이죠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