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밋 몽블랑~~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허밋 몽블랑~~
캠핑장비 |
코코러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9-01 17:41:11
조회: 24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올해부터 캠핑을 시작한 초보 캠퍼입니다 ㅎㅎ

동계캠핑을 하려고 하는데 지금 가지고 있는 텐트로는 힘들꺼같아서

텐트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몇번 캠핑을 다녀보니깐

저는 돔쉘터 같은?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봤는데 옥타돔, 구스돔, 허밋 몽블랑 이렇게 보게 되더라구요

근데 옥타돔은 구할수 없구 구스돔은 너무 비싼거같구

그중에 허밋 몽블랑이 괜찬은거같더라구 가격도 괜찬은거같구

근데 첨 들어보는 회사구 후기가 많이 없더라구요

이 텐트 괜찬은건가요 동계용으로?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나쁘지는 않은 텐트이지만
길쭉한 베스티블이 분리되는 구조였으면 대박났을 텐트입니다.
두고두고 그 점이 설치 공간에 제약이 많고 부치와 무게감으로 걸리죠

    0 0
작성일

그런점이 있군요  참고 할께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멫몇 후기보니 숲삼촌님 말대로 탈착식이 아닌게 아쉽다고 하더군요

    0 0
작성일

아쉬운 부분이 몇몇 있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