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처구니 없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어처구니 없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캠핑장비 |
비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7-26 17:08:14
조회: 563  /  추천: 7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11번가에서 스노우라인 큐브시스템을 구매후 상판한개가 부족하여 교환요청을 했습니다.

상품을 보내고 1주일정도 지났는데 안오길래 환불요청을 했더니 오늘 전화가 왔네요.

 

배송중에 상품이 파손돼서 환불안되고 부족한 상판만 추가해서 교환된다고 합니다.

파손내용은 랜턴걸이에 의해서 수납케이스가 찢어졌으며 상판이 찌그러졌다고 하구요.


파손된 상품을 그대로 받으라 합니다.

배송중에 파손된걸 왜 구매자 한테 책임을 물으냐 하니 원상태 그대로 포장을 안해서 그렇다하는 어처구니 없는 말을 합니다.

 

너무 어처구니 없게도 자기 할말만 하고 얘길 듣질 않습니다.

화가나서 11번가에 전화, 업체통화후 다시 전화 준다해서 받았는데

업체에서 하는 말을 그대로 되풀이 하네요.

자기네는 중계 역할만 하고 처리는 직접해야 한다며...

 

소보원에 연락해야 할까요? 이런일은 또 처음이라 생각보다 화가 나네요.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비슷한 사례가 있었는데 일단 접수해보세요

    1 0
작성일

네 그래야겠어요.ㅠ

    0 0
작성일

음냐 제품 내렸나보네요
혹시나 스노우라인에 전화 넣어 보세요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소보원으로 ..

    1 0
작성일

본사에 전화하면 좀 먹힐까요?
상담원 배째라 식이네요.

    0 0
작성일

방금 본사에 전화했습니다.
업체에 요청하고 내일 연락준다고 하네요.
조금 마음이 수그러 드는게 상담원의 차이 인거 같네요.
이제보니 응대방식에서 화가 더 났던거 같습니다.

    0 0
작성일

어이 없겠네요 위추합니다

    1 0
작성일

잘해결되길 바래야죠.^^

    0 0
작성일

에고ㅜㅜ 역시 본사는 본산가봐여~
잘해결되시길 바랄께요^^
보통 택배사에서 파손시 물건값지불하긴
하는데요. 포장이 제대로 됐는지를 따지긴 하더라구요ㅜㅜ

    1 0
작성일

이제와서 생각하니 수납가방이 찢어졌다는게 말이 안돼보이네요. 그정도라면 상당히 큰 충격이 있었거나 날카로운것에 의해 그랬을것 같습니다. 업체에서 말하는 포장상태가 수납가방 안에 랜턴걸이가 정 위치에 있지 않았다고 이것때문이라합니다. 잘 해결되길 바래야죠.^^

    0 0
작성일

제대로 된 제품을 보내고 말을 해야지 어이 없네요

다행히 잘 해결된듯 하지만...

    1 0
작성일

제말이요.. 정상제품도 아니였으면서 어찌 그리 떳떳하던지.. 내일돼봐야 윤곽이 나올거 같습니다.

    0 0
작성일

아...또 개똥같은  마인드의 판매자가 있군요

    1 0
작성일

이런일은 처음이라 화가 치밀어 오르더군요.

    0 0
작성일

갑자기 스노라인 싫어지네요

    1 0
작성일

정확히 말하면 11번가 판매업체의 잘못이죠.
본사에서 해결을 잘해준다면 오히려 스노우라인이 더 좋아 질수도 있을듯 싶습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