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액션 뱀부 테이블...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노액션 뱀부 테이블...
  일반 |
캠핑엔햇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9-01 10:03:04 조회: 601  /  추천: 9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죄송합니다ㅡㅡ;;;
아침에 출근할때보니 옆에 주차된 트럭에 실려있는 고퀄리티 테이블을 본 그순간...딱 떠오르는 그분;;;
하늘꿈님의 초호화 캠핑생활에 도움이 되지않을까해서...안접히면 좀 어때요ㅎ

그리고 하나더!!!!!
얼마전...중고나라에서 득템한 미개봉박스 커피머쉰!!!!
이랑님이 직접 확인후 수령해주신다고 하셔서 안지기님께 기분좋게 보고했습죠^^
안지기도 너무 좋아하며 캡슐주문하러간다고 방방뛰고~~~~~^^
후에 주문한 캡슐이 도착했다는 카톡까지^^
근데...
.
.
.
.
정작 커피머쉰이 안와요 ㅠㅠ
저 중고거래 사기맞은걸까요ㅠㅠ
아...저 해맑게 좋아하는 안지기님께 뭐라고 보고드려야할지ㅠㅠ
.
.
.
오늘은 집에가서 젤리뽀(?)처럼 캡슐을 따서 씹어먹어야겠어요ㅠㅠ 뜨거운물 한잔씩 하면서ㅠㅠ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저테이블 네개정도 붙이면 데크로도 쓰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하늘꿈님 한테 딱이네... 퀄러티가 ㄷㄷ
아 나 사기꾼이구나...텨텨


더 늦기전에 어여 새거하나 주문하세유 ㅋㅋ

    0 0

테이블 좋네요~~ ㅎ

    0 0

아니아니 안지기님
달달이를 보면서 언능 맛보고싶다고 하시다니..
무서운분이셨군요.....

    0 0

역시~ 스케일이 남다르네요~ 덜 덜... 곧 화덕에 삼걉살 굽나요~ ㅋㅋ

    0 0

네쏘 캡슐을 소모하기 위해 이것도 들이셔야죠ㅎㅎ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deal_oversea&wr_id=24463

    0 0

네쏘 공홈 들어가셔서 웰컴팩 주문하세요
은근 캡슐 소모도가 쎕니다 ㅋㅋ

    0 0

테이블이 아주 고급지네요 ^^

    0 0

저건 탱크같이 튼튼하겠네요

    0 0

라떼 머신은 같이 구매하신거죠??
가끔 먹고 있습니다 라떼로만 ㅋㅋ

    0 0

벽돌이 올지도..ㅋㅋㅋ

    0 0

ㅋㅋㅋㅋㅋ 
진짜 스케일이 남다르시네요~~
근데 카톡에 왜 제사진이~~ ㅠㅠ

    1 0

악 ㅎㅎㅎㅎㅎ 무슨말씀이신지 한참 생각했어요....
ㅋ.
..
.
악ㅡㅡ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