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유니버스 선물로 주신답니다 ㄷㄷ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디스커버리 유니버스 선물로 주신답니다 ㄷㄷ
  일반 |
김유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9-01 12:03:01 조회: 1,165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싸다고 싸다고 마진 제로 마진 제로

이거 사면 향후 10년간은 (거실형)텐트는 살 일

없을 거라고 하는 제 말에 넘어가신 거 같습니다

후훗

씨제이에서 질러주신 거 같은디 검수해야 한다고

며칠 걸린다 카네요 최근 반품이 많았나봐요

최근decke 지갑 가방 이쁘다고이쁘다고 사고 싶

어도 침만 흘리셨는디

그렇다면 저는 decke 지갑 하나사드리고

디스커버리 랜드로버를 선물로 노려보겠습니다

ㅡ.ㅡ

오면 인증하겠습니닷 ㅋㅋ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안지기님하고 딜을 하신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득템 축하드립니다.ㅋㅋㅋㅋ

    0 0

감사합니다 ㅋㅋ

전 쥐뿔도 없는데 그냥 선물 하

사하는 거 같아요 ㅋㅋㅋ

분명 뭔 뜻이 있을 듯 싶어요

    0 0

축하드립니다~

    0 0

감사합니다 ㅎㅎ

유니버스 최저가(33만원대)

일부러 말 안 했어요

안 사줄까 싶어서요 ㅋㅋㅋ

    0 0

맞딜 하셨네요 축하 ㅎㅎ

    0 0

감사합니다 ㅋㅋ

    0 0

축하드려요 ㅎ

    0 0

감사합니다 ㅋㅋ

맘 바뀌기 전에

지갑 얘기 쓱 던져야겠습니다 ㅎ

    0 0

와 득템(?) 추카드려요~~

    0 0

감사합니다 ㅋㅋ

그늘막 타프에서 벗어나게

되겠네용 ㅋㅋ

    0 0

첫발?을 축하합니다.

다음엔 더 좋은거 기원하구요 ^^

    0 0

감사합니다 ㅋㅋ

    0 0

부럽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0 0

먼저 번캠에 가서

장비들 보고

딜뽐 받을 때까지

움츠리고 있어야겠습니다 ㅎㅎ

    0 0

이건 뭐 ...............
득템이죠~~~
뒤는 나중에 생각하고.....ㅋㅋㅋㅋ
축하 드립니다.

    0 0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