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섬백패킹낚시후기입니다.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지난주 섬백패킹낚시후기입니다.
캠핑후기 |
핵간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4-06 14:43:01 조회: 3,905  /  추천: 12  /  반대: 0  /  댓글: 26 ]

본문

봄낚시는 건강에 해롭다는것을 몸소 경험을 한 캠낚이었네요 ㅎㅎㅎ

 

 

 

 

후기는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ㅎㅎㅎ

 

 



취침용 텐트와 먹방용 쉘터 시전~ㅎ





































새벽부터 출발한탓에 도착하자마자 먹방 ㅎㅎ





















낚시는 대실패입니다....

 

입질조차 없네요....ㅠㅠ...

 

역시 두족류 봄은 건강에 해롭네요

 

대신 오동통한 해삼으로 종목변경~ㅎㅎㅎㅎ

 



















꼬들꼬들~자연의맛~ㅎㅎㅎ











배기다리면서 코오피 한잔의 여유 ㅎㅎ














이번에는 짐이 좀 많았네요.....ㅠㅠ...다음번에는 조금 줄여야겠어요 ㅎ








 

힘들었지만

 

그래도 아이들은 건강해지고

(어른기준은 거리가 얼마안되지만 아이들한테는 어마어마하게 걸었을거에요....도보만 약 10여키로 이동....)

 

추억에 남는 캠핑중에 하나엿습니다....

 

마눌은 새벽기상이 힘들다고 앞으로는 좀 늦게가자고 하네요....ㄷㄷㄷㄷ

 

일때문에 강제 캠접이 최소 2주이상예상되어 빡씨게 한번 굴려봤습니다 ㅎㅎㅎ

 

 

이번주말은 강풍과 미세먼지가 예보된거같네요....오후시간과 해질무렵 돌풍조심하시고 

즐거운 캠핑 보내세요 ㅎ

 

 

 

 

 


추천 12 반대 0

댓글목록

섬 백패킹 너무 부러워요~

    0 0

한번 도전해보세요~재미집니다 ㅎㅎ

    0 0

와우~ 짐이 많아보였는데
저게 다 배낭에 들어가네요^^
입질은 안왔어도 즐거우셨겠어요~

    0 0

겹쳐서 수납하기 신공이죠 ㅎㅎ백패킹은 고생하나 안하나 추억은 더 좋은거같아요 ㅎ

    0 0

멋져부러~~~~~~~~~

    0 0

감사합니다 ㅎ

    0 0

아 부럽네요 멋집니다 간지님 후기는 배아프고 힐링됩니다 ㅋ

    0 0

이참에 백패킹도 하세요 ㅎ

    0 0

언젠가 간다 생각은 하고 있는데..
캠핑은 진짜 쩐이 너무 많이 드는 취미인듯..ㅜ ㅜ

    0 0

저도 그게잘 안되지만 어줍짢은거 대란품 여러개 사는것보다 이왕하실거 한방에 가시면 그래도 돈이 덜드실거에요 ㅎ

    0 0

덕분에 항상 멋지고 아름다운 사진들 맘속에 담아갑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쯤은 배워보고싶은..^^

    0 0

백패킹으로 전향하시죠 ㅎㅎ

    0 0

역시나 멋진...  잘 보고 갑니다~ ^^

    0 0

감사합니다 ㅎㅎ

    0 0

꼬맹이들 뒷모습 귀엽네요^^

    0 0

사고뭉치들이에요 ㅎㅎ

    0 0

와~ 해삼  잡으신거에요? 멋지네요!

    0 0

잡았다는 표현보다는 주웠어요ㅎㅎㅎ해삼시즌이더라고요 ㅎㅎ

    0 0

늘 가족과 아름다운 캠핑하시는 간지님^^
역시 멋지네요~b

    0 0

강풍속에 진정한 아버님의 모습을 보여주신분에 비한다면 초라합니다 ㅎㅎ

    0 0

브랜드가 달라도

깔맞춤이 훌륭하네요

    0 0

그놈의 깔맞춤땜에 무게가.....ㅎㄷㄷ....ㅎㅎㅎ

    0 0

멋진 백배킹 ㅊㅊ

    0 0

같이 도전하시죠 ㅎㅎ

    0 0

해삼이 츄릅~
아이고~ 부러문 백패킹은 언제 가보나요 ^^

    0 0

해삼이 꼬들꼬들 손질도 쉬워서 참 좋은거같아요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