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소소한 지름 신고요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저도 소소한 지름 신고요
  캠핑장비 |
하은지현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4-25 20:17:35 조회: 3,422  /  추천: 7  /  반대: 0  /  댓글: 17 ]

본문



핸드폰이라 돌아갔네요
위메프 리퍼데이에 14900 에 샀습니다.
관절만 피는 쉘프 한번 써보고 싶었어요. 리퍼지만 큰 문제 없어 보입니다. ^^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싸네요 싸!

    1 0

그쵸? 잘산거 같아요

    0 0


이번주에 피래미 낚시 해보려고 바늘도 몇개 샀어요 ^^

    1 0

가격 깡패임다 ^^

    1 0

와이프가 얼마냐고..
15천이라니까 못믿어서 구매내역 확인까지 시켜줬더니 놀라네요 ^^

    0 0

1만5천원!!! 대박이군요!!!!!!!!!!!

    1 0

매달 21일 위메프 보면 쓸만한게 나오더라구요
지난달엔 야침 민원에 샀어용

    0 0

쉘프 있음 두고 두고 편하고 칭찬받죠
참 잘 사셨습니다

    1 0

좀전에 구입사이트 와이프한테 보여줬더니 옆으로 두칸짜리 안샀다고 타박 합니다.

    0 0

오..배 아픈 가격이네요 굿입니다 ㅎ

    1 0

감사합니다.
좀 무거워서 자주 쓸지 모르지만.
2박때는 요긴할꺼 같아요

    0 0

ㅎㄷㄷ한5년전에 6만원주고 샀던기억이있는데....ㅠㅠ....방출했지만 장박용 식자재창고로 딱이겠네요 ㅎㅎㅎ저가격이면 저도 사고싶어요 ㅎㅎ

    1 0

감사합니다.  다들 잘 샀다고 해주시니 좋네요. ^^

    0 0

가격이 대박이네요..
저도 2박3일 이상갈때는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1 0

네.. 좀 무겁기도 하고 해서 2박때 사용하려구요.
1박은 그냥 가방에 쑤셔 넣고.. ^^

    0 0

가격대박이네여!!’
 가격도 가격이지만 무게가 조금 무거운거 빼곤
 완소템입니다...!!
  저도 4~5년전 구입해서 지금도 잘 들고 나가요 ㅎㅎ

    1 0

위맵 21일 00시에 한번 들어가 보시면 가끔 이런것들이 나오더라구요.
잘샀다고 해주시니 기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