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가족과 라이딩~ ^^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이번주는 가족과 라이딩~ ^^
  일반 |
무파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6-04 21:16:27 조회: 511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주말에 캠핑하는 가족들과 해안 쓰레기 줍고 왓습니다^^
거창하게 봉사 그런거 보다... 가족끼리 놀고는 싶고..
매번 캠핑도 좋지만 .. 좋은일도 해보고 ..
자전거 동호회에서 하는 행사가 잇길래 참여해서
놀다 왓습니다 ...

제주는 지금이 바다가 제일 아름다울때입니다.. ㅎㅎ

가족끼리 노는데 의미부여하니 열심히더라구요 ^^

이번주 일요일은 또 비소식이 ㅠㅜ 쥘쥘~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아이고...첫번째 사진만 보고 넘사벽 지방선거 출마하신줄 알았어요ㅡㅡㅋㅋ
멋진 출정 하셨네여^^ 저희도 조만간 갑니다 제주~~~^^

    1 0

ㅋㅋㅋ 제 공주님입니당 ㅎㅎㅎ
 제주오심 간단히 맥주한잔~ ^^

    0 0

이런 좋은일까지 나서서 하시다니....ㅎㄷㄷ....멋지십니다 ㅎㅎ 제주지킴이 부럽ㅎ

    1 0

가족 나들이 하는데.. 좋은일을 곁들인거죠.. 평소엔 .. ;;;

    0 0

뜻깊게 보내셨네요~ ^^

나중에는 이런 것들이 모여서 다 추억이 되더라구요~  보기 좋습니다~

    1 0

저뿐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좋은 모습보여줘서 .. 어깨 업 되었습니다 ㅋㅋ

    0 0

선거운동 하는거 맞죠? ㅋ
첫사진 보고 팍! ㅎ

    1 0

같이 캠핑다니시는 형님이 한때 도의원 출마해서 폭삭 망하는 꼴보고 선거쪽은 쳐다도 안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첫째딸 포스가 ㅋㅋ

    0 0

단체복 멋지네요.^^
정말 추억이 될거 같아요.

    1 0

제주 들엄시믄 이라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교육을 위한 스터디모임같은 팀복입니다 ^_^
 디자인은 초등학교 5학년 작품이죠 .. ㄷㄷㄷ;;;

    0 0

요새 인스타 보니 제주분들 고생이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4월에 제주 갓다왓는데 넘아 이쁘더라구요 ㅎㅎ
중국인이 좀 줄어든거같아 좋앗어요

근데 여전히 개념없음 사람들이 많나봐요 ㅠㅠ
고생하셧습니다

    1 0

요새 또 중궈분들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ㅠㅜ
  전 개인적으로 제주에서 아름다움을 찾으려면 봄이라야한다 ... 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