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캠핑 계절이네요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6월은 캠핑 계절이네요
  캠핑후기 |
쩔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6-10 19:38:43 조회: 726  /  추천: 7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미세먼지없음

바람 양호

비잘안옴

햇살좋음

최적조건이네요

주일회 외박시도하는 쩔탱입니다

예전 바람때문에 포기했던 비둘이낭에 와봤습니다

밤부터 새벽까지 비오더니 아침은 선선해

타프 다말렸네요

날이참 적당하네요

간만에 둘데리고 나왔는데

여기 카라반 있는분 참 많네요

폴딩텐트도 잘때되 간단히 펴는거보고 참좋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세 구이바다도 귀찮고 부피가커
늘 차에 상시있는 버너만 가지고다닙니다






하늘다리 사람많더라고요




비둘기낭은 폭포가줘야죠 ㅎ



날이 너무좋습니다






헥사 너무어렵습니다
연장선으로 연결하니 너무 가라앉아 버리네요
차라리 활동할때 폴대 4개써 올려버렸습니다

예전 캠프타운쓸때는 쉬웠는데 감을 잃어그런지
잘안되요
캠포전문가분 가실때 따라가좀 배워야겠습니다




트레아더스카약 구미가당기는 가격이지만

팩킹부피가 소호크두배입니다ㅜㅜ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날씨랑 경치랑 다 멋지군요.
오늘 선선하니 좋으셨겠습니다.

    1 0

비둘기낭은 캠장은 뷰는 별로고 주변이 좋죠 ㅎ

    0 0

카약 좋긴 하네요 집부터 바꿔야할듯 ㅜ ㅜ
인생 짧은데 뭐이리 제약이 많고 고려할게 많은지 한탄이..

    1 0

카약 할려면 차든 트레일러든 저치가 스급하지만 아직애들도 어리고 혼다 챙겨야하다보 ㅜㅜ
인생이 너무 짧습니다 ㅎ

    0 0

맞습니다.
정말 나가기 좋은 계절인데..
계속 못나가고 있어요. ㅜㅜ

    1 0

6월지만 다닉고
 7-8월은 너무더워 저도 박물관이나
수영장위주로 다녀볼랍니다 ㅎ

    0 0

요즘 캠핑다니기 정말 좋은계절이죠^^;;;
코슷코카약 ㅎㄷㄷ 하드타입 보고 저도 사올뻔했어요....실릴자리만 있다면...ㅎㅎ

    1 0

그놈에 수납 수납 수납이
우리를 힘들게해요

    0 0

요즘 미세먼지 없어서 너무 좋네요..
캠핑 다닐만 합니다.
낮에는 약간 더운에 밤에는 기온이 딱 좋습니다.

    1 0

요세는 캠핑하길 정말 잘했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365일 이날씨면 좋겠습니다 ㅎ

    0 0

하늘다리 정면으로 봐도 ㄷㄷㄷ이군요...
이번 주말에 나갈라고 하는데, 가족들이 감기 걸려서 걱정이에요 ^^;;

    1 0

건너길땐 제가 무섭다 그러니 애들이 놀리더니
돌아올때는 애들이 무섭다고 ㅎㅎ
흔들거리고 포천에 똥바람리 좀 쌔죠

    0 0

하늘다리 멋있네요~~

    1 0

새로생겨 사람많은데

갔다와 아이스크림 먹으니 그리 맛나더라고요

    0 0

비둘기낭 여름엔 무지 더울듯한데
날이 선선해서 다행이네요

    1 0

여름엔 기피합니다 히
나무가 작아서 그늘이없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