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강전망 자연휴양림 후기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동강전망 자연휴양림 후기
캠핑후기 |
ghostdo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8-08 08:48:11 조회: 303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8 ]

본문

역시 명불허전 많은 분들이 극찬을 하시는 이유가 있네요. 명당 자리를 잡아서 더 좋았던 캠핑이었습니다.

극 성수기 휴가철이라 일찍 안가면 도로에서 아사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새벽 3시에 24시간하는 맥도날드에서 햄버거 먹고 출발 했습니다. 

 

일찍 도착했으니 뭐 캠장에 바로 들어갈수는 없고 선돌,한반도지형,고씨동굴,별마로 천문대를 빡시게 찍고 서부시장에 들려서 가나 닭강정을 하나 사들고(유명하다는 일미 닭강정 보다는 저는 현지인들이 찾는다는 가나 닭강정집으로 갔네요.일미는 줄을줄을 겁니 스더라구요.) 미탄집가서 메밀 전병과 올챙이 국수를 흡입하고 들갔습니다. 언제 또 영월 오겠냐 하고 빡시게 돌아 쳤더니 죽을거 같더군요.

 

하지만 이야 운좋게 명당 라인이라는 앞라인에 그중에 명당이라는 2번을 잡아서 그런지 정말 입이딱 벌어지네요.



전경이 기가 막히네요. 맨날 앞에 다른 사이트 지어 논 전경만 보다가 산에 물이 굽이처 흐르는 전경을 릴렉스 체어에 앉아서 보니 죽이더군요 ㅠㅠ 많은 분들이 극찬을 하는 이유가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그것도 잠시 쩌 죽을거 같더군요 역시 여름 햇볓은 죽을거 같아요 그래서 준비했죠 차 to the 광막 일금 만오처넌을 주고 구입한. 극강의 아이템!!

 

 

블랙 타프보다 좋네요. 타프 안에 이너 식으로 스트레치 코드로 댕겨서 넣었네요. 역시 타프 하나 칠때보다는 살만하군요. 보네이도 2단으로 돌려서 바람 쒜니 죽지는 않을거 같네요.

 

 

갔으니 한잔 빨야죠. 전경 보면서 한잔 빨아줍니다. 막창 궈서 빠니 여기가 천국 같네요.

 

 

불질도 좀 하구요 별 떨어지는것좀 보다가 너무 피곤해서 자삣네요.ㅠㅠ

 



 

역시 새벽에 그 유명하다는 운해를 안볼수가 없어서 일찍 깬김에 한 한시간을 멍하니 바라보고 왔네요. 주위 캠퍼님들이 다 조용하시고 10시 부터 주무셔서 저희도 불 빨리 끄고 일찍 잤네요. 다른 분들 극찬할만한 캠장이라고 봅니다.

 

단 애견이 출입이 가능한 캠핑장이다보니 개들이 좀 있구요. 저도 개를 좋아 합니다만 목줄없이 풀어 놓으시는 분은 좀 그렇더라구요.뭐 그래도 개가 순해서 ㅋㅋ 그래도 그거 제외하고는 다들 매너 있으셔서 잘 다녀 왔네요.

 

아무튼 지기는 경치에 맥주 잘빨고 빨빨 거리며 돌아치고 돌아왔더니 죽을거 같네요. 돌아 올때는 차 더럽게 막히더군요 ㅠㅠ

 

저길 갔으니 또 얼마나 좋은델 가야 동강이 생각이 안날지 ㅠㅠ 나촴~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오오 경치가 좋네요 ~ ^^

    1 0

넵 정말 좋더라구요. 입이 딱 벌어지더군요 별이 별이 얼마나 또 많던지.

    0 0

경치가 멋지네요~

    1 0

네 폰카로 담을수 없는 경치가 ~ 꼭 한번은 가보셔야 한다고 봅니다.

    0 0

동강 정말 좋죠
7성급 캠핑장 달리 설명할 필요가 없죠

다만, 정선군 직영화되면서 기존 사설애견캠핑장 캠핑객과의 조화를 위해 목줄있는 경우만 조건부 개 수용인데 목줄없이 내 놓는 사람들 때문에 아이있는 집은 꼭 주의하셔야합니다.
애들 그냥 다닐때 주변에 개들 어슬렁 거리는거 보면 아슬아슬 합니다

    1 0

그러게요 저도 개 좋아하지만 개가 주인한테나 순하지 아무리 작아도 애기들한테는 위험할텐데 일부 캠퍼중에 그걸 간과한 분들이있는것 같더라구요. 좀 아쉬웠습니다. 사이트옆에 개똥이 나뒹굴어 다는것도. 잘 지키면 개도 좋고 사람도 좋을텐데 참.

    0 0

스피어돔 보고 옆동네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딜바다셨군요ㅎ
저는 26번에 베이더 치고 있었습니다ㅎ 주황색 반바지 입거 돌아다니던 놈이 접니다ㅋㅋ 동강 경치는 좋더라구요. 진짜
밤에 벌레들이 조금 있던거랑, 땡볕에 타죽을 뻔 했지만 가을에 또 가고 싶어요

    1 0

오 26번에 계셨군요. ㅋㅋ 알았으면 인사라도 했을건데.
그렇죠 가을에 한번 꼭 다시 와보고 싶네요 예약이 힘들어서 또 어떻게 오게 될진 모르겠지만 미라벨 타프랑 스피어돔 쳐 놨습니다. 친구넘이 보더니 이마트 달려가서 바로 결제를 해서 캠핑을 갈수 밖에 없는 차에 동강을 줍는 바람에 다녀 오게 되었네요. 즐겁게 다녀 오셨나요? 차광막땜에 조금덜 타죽을뻔했네요. 벌레는 많긴하더군요ㅜㅜ 하긴뭐 벌레 영역에 사람이 들어온거니. 

친구넘 한테 타프 스크린을 사라고 협박해서(너무 핑크핑크 하다고 안산다는데 남자는 핑크라고 말해 줘야겠어요 ㅋㅋ) 스피어돔+ 미라벨 타프. 들고 한번더 와야겠습니다.

    0 0

와~~ 그 유명한 운해를 보고 오셨군요~~~
부럽습니다 저는 언제나 볼 수 있을지 ㅜ_ㅜ; 이번 가을을 노려봐야 겠습니다 ㅎㅎ
혹시 밤에는 시원하던가요?

    1 0

네 저도 무한 클릭으로 취소된걸 줏어서 ㅜㅜ 감동이더라구요. 새벽에는 좀 쌀쌀하더군요. 하계 침낭, 야전침대를 가저 간지라 바닥은 모르겠고 야침에 위에는 하계 침낭 두께 정도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 공기 맡는다고 전면을 다 열고 자서 약간 쌀쌀했는지 모르겠네요. 윗분 말씀대로 벌레는 많은 편이니 헝그리 모기장 모드나 스크린타프 있으면 좋을듯 하더군요.^^ 벌레 대책은 좀 필요한듯해요.

    0 0

뷰 정말 멋집니다.  아랫동네에선 저길 언제 가볼수 있을지 ㅎㅎㅎ
저도 이번에 휴가 영월로 가려 하는데.....시간됨 구경이라도 하고 와야겠어요
정말 멋집니다. ㅋ

    1 0

네 뷰가 진짜 죽이더군요. 영월에 좋은곳 많으니 들리시는 김에 한번 사전 답사 하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0 0

멋지네요~ 탁트이고 뷰좋고~
촤광막덕도 톡톡히 보셨군요 ㅎ

    1 0

넵 앞에 안가리니 너무 행복하더군요. 언제 또갈수 있을지 ㅠㅠ

    0 0

진짜 동강한번 가고싶네요~~

    1 0

네 꼭 한번 가보세요 좀 덜더울때 가시면 정말 좋으실거에요.

    0 0

멋진곳이네요.
후기 고맙습니다. ^^

    1 0

네 정말 좋더라구요 꼭 가보세요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