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이거 사면 향후 10년간은 (거실형)텐트는 살 일
없을 거라고 하는 제 말에 넘어가신 거 같습니다
후훗
씨제이에서 질러주신 거 같은디 검수해야 한다고
며칠 걸린다 카네요 최근 반품이 많았나봐요
최근decke 지갑 가방 이쁘다고이쁘다고 사고 싶
어도 침만 흘리셨는디
그렇다면 저는 decke 지갑 하나사드리고
디스커버리 랜드로버를 선물로 노려보겠습니다
ㅡ.ㅡ
오면 인증하겠습니닷 ㅋㅋ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안지기님하고 딜을 하신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득템 축하드립니다.ㅋㅋㅋㅋ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ㅋㅋ
| ||
|
|
작성일
|
|
|
축하드립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ㅎㅎ
| ||
|
|
작성일
|
|
|
맞딜 하셨네요 축하 ㅎㅎ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ㅋㅋ | ||
|
|
작성일
|
|
|
축하드려요 ㅎ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ㅋㅋ
| ||
|
|
작성일
|
|
|
와 득템(?) 추카드려요~~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ㅋㅋ
| ||
|
|
작성일
|
|
|
첫발?을 축하합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ㅋㅋ | ||
|
|
작성일
|
|
|
부럽네요 ㅎㅎ
| ||
|
|
작성일
|
|
|
먼저 번캠에 가서
| ||
|
|
작성일
|
|
|
이건 뭐 ...............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