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캡틴스태그 70%라는데...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이마트 캡틴스태그 70%라는데...
일반 |
익호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9-01 14:41:07
조회: 459  /  추천: 2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은평점에서 70%를 한답니다....

 

근데 전 청주고...이미 끝났을테고......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욜에 천안에 모임이있어서 가는데 가는김에

 

천안이마트들 투어나 슬금슬금 해볼려구요.ㅋㅋㅋ

 

혹시나 루프백 5만원대 하나만 걸려라 하고...ㅠㅠ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그저께인가도 두개 샀다는분 본거 같은데 뒤져보면 나올것도 같네유. 꼭 구하세요!!

    0 0
작성일

저도 옆동네보고 혹시나 여쭤봣더니 택배는 안된다고.......ㅠㅠ

마지막으로 5만원대에 털어내나 보더라구요.ㅋㅋㅋ

하나만!!!ㅋㅋㅋㅋ

    0 0
작성일

오늘부터요??

    0 0
작성일

오늘 얘기 나온거보니 오늘부터인듯 싶습니다.ㅎㅎ

    0 0
작성일

캡틴스태그가 뭔지 몰라서.. ㅠㅠ

    0 0
작성일

이미 털렸을꺼에요....ㅠㅠ

    0 0
작성일

해먹스탠드 남아있으면 청주에서 달려갈텐데요 ㅠㅠ

    0 0
작성일

9천원인가 한거같던데 가격은 대박이었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

    0 0
작성일

저 메이커 부산은 전멸이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꼭 득템하시길 빕니다 ㅎㅎㅎ
부러븐 동네 ㅠ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