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은평점에서 70%를 한답니다....
근데 전 청주고...이미 끝났을테고......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욜에 천안에 모임이있어서 가는데 가는김에
천안이마트들 투어나 슬금슬금 해볼려구요.ㅋㅋㅋ
혹시나 루프백 5만원대 하나만 걸려라 하고...ㅠㅠ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그저께인가도 두개 샀다는분 본거 같은데 뒤져보면 나올것도 같네유. 꼭 구하세요!! | ||
|
|
작성일
|
|
|
저도 옆동네보고 혹시나 여쭤봣더니 택배는 안된다고.......ㅠㅠ
| ||
|
|
작성일
|
|
|
오늘부터요?? | ||
|
|
작성일
|
|
|
오늘 얘기 나온거보니 오늘부터인듯 싶습니다.ㅎㅎ | ||
|
|
작성일
|
|
|
캡틴스태그가 뭔지 몰라서.. ㅠㅠ | ||
|
|
작성일
|
|
|
이미 털렸을꺼에요....ㅠㅠ | ||
|
|
작성일
|
|
|
해먹스탠드 남아있으면 청주에서 달려갈텐데요 ㅠㅠ | ||
|
|
작성일
|
|
|
9천원인가 한거같던데 가격은 대박이었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 | ||
|
|
작성일
|
|
|
저 메이커 부산은 전멸이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