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용 로타리 난로가 왔네요~ > 캠핑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동계용 로타리 난로가 왔네요~
  일반 |
초코과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9-01 15:25:59
조회: 812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하나는 6500kcal, 또 하나는 8000kcal

기존 팬히터에 비해서는 확실히 화력면에서 우위에

있는듯 합니다.

얼른 겨울와서 써봤으면 좋겠네요 ^^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로타리...  ㄷㄷㄷ

    0 0
작성일

극동계에 팬히터만 있으면 추울것 같아서요~ ㅠ.ㅠ

    0 0
작성일

우왕.... 지름 추카드려요. 시험 가동이라도..?

    1 0
작성일

삼실에 남아있는 등유있어서 틀어봤는데 후끈!! 하네유~ ㄷㄷㄷㄷ

    0 0
작성일

엄청난 화력의 난로를.....
이동하는것도 장난아니실텐데.... 일단 축하드려요 ^^

    0 0
작성일

장박용이라 1번만 이동하면 되유~ ^^

    0 0
작성일

이거..사무실에서 써도 되겠네요ㅡ.,ㅡ;;ㅋㅋㅋㅋㅋㅋ

동계걱정 없을듯 합니다.ㅋㅋㅋㅋㅋ

    0 0
작성일

와.. 난로 한덩치하네요!!
올렸다 내렸다만 해도 힘좀 들여야겠네요 ㄷㄷㄷ

    0 0
작성일

멋찐 장방후기가 기대되유 ^^

    0 0
작성일

요런걸 보관하고 들고다니는 것만 해도 대단하네요...

    0 0
작성일

캬아~~~~~~
장박아니면 못쓰는거죠?
와따리 가따리 허리 나가겠는데요? 부럽습니다 ㅋ

    0 0
작성일

어~ 분명 댓글을 단거같은데 안보이네요 ㅠㅠ

크기가 후덜덜하네요 ㅎㅎ

저런 난로를 지속적으로 킬만하려면...
어떤텐트가 좋을까유

    0 0
작성일

빅돔같은 큰 돔텐트, 동계 장박용 티피 텐트류, 길이 6미터 이상의 리빙쉘류 정도요? ^^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