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3주차, 새롭게 제작/방영되는 애니메이션 소식 > 만화/애니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2017년 1월 3주차, 새롭게 제작/방영되는 애니메이션 소식
애니 |
치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21 22:40:32 조회: 2,95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0 ]

본문

image.png


■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2nd Season(2기)」 PV 1탄

 

 


▣ 원작 : 오타가키 야스오 「기동전사 건담 썬더볼트」

▣ 장르 : 메카닉

▣ 상영일시 : 2017년 3월 24일 금 / 4월 28일 금 / 5월 31일 수 / 6월 30일 금 

▣ 제작사 : 선라이즈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러브라이브!, 은혼 外」

▣ 감독 : 마츠오 코우 「벚꽃 사중주, 혁명기 발브레이브, 로젠 메이든 시리즈 外」

 

▣ 주연 성우 

    나카무라 유이치 「월간순정 노자키군 '노자키 우메타로', WWW . WORKING!! '히가시다 다이스케' 外」

    키무라 료헤이 「경계의 린네 '쥬몬지 츠바사',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스레이' 外」

    스기타 토모카즈 「은혼 '사가카 긴토키', 암살교실 '카라스마 타다오미' 外」

    오오사카 료타 「다이아몬드 A '사와무라 에이준',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미클리오' 外」

    후루카와 유카리 

 

 

▣ 소개 : 1년 전쟁이 종결된후 7개월이 지난 우주세기 0080년 지구, 

            지온군의 잔당조직은 지구에 남아 지온의 공국으로 다시금 복권시키기 위한 싸움을 계속하고있다.

            썬더볼트 주역에서 무어형제단의 함대를 전멸시킨 모빌슈트 파일럿 대릴은 사이코 자쿠를 잃고

            지구로 내려와 조직의 명령을 받고 연방내부의 군벌 조직 남양 동맹을 정탐하는 임무를 맡고있다.

 

            대릴과의 사투후 이오 플레밍 소위는 풀아머 건담을 잃고 책임을 진채 좌천될뻔 하지만,

            연방의 프로토타입 모빌슈트 아틀라스 건담의 파일럿으로 발탁되어 지구로 향하게 된다.

 

            호주대륙에서 지구연방에서 분리를 준비하며 세력을 넓혀가는 신흥교단 남양동맹 

            이들의 새로운 전장은 지구, 대릴 로렌츠와 이오 플레밍의 피할수 없는 운명이 다시 시작된다...!   

 

 

 

■ 「클락워크 플래닛」 PV 1탄

 

 

 

▣ 원작 : 카미야 유우 & 히마나 츠바키 「클락워크 플래닛」

▣ 장르 : 사이버펑크, 판타지

▣ 방영일시 : 2017년 2분기(4월)

▣ 제작사 : XEBEC 「투 러브 트러블 시리즈. 트러블 다크니스 시리즈, 브레이크 블레이드 外」

▣ 감독 : 나가사와 츠요시 「기어와라! 냐루코양, MM!, 오늘의 5-2 外」

▣ 시리즈구성 : 스기하라 켄지 「시귀, 오레카 배틀,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外」

 

▣ 주연 성우 

    난죠 요시노 「러브라이브! '아야세 에리', 전희절창 심포기어 '츠쿠요미 시라베' 外」

    카쿠마 아이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센토 이스즈', 위크로스 시리즈 '코미나토 루우코' 外」

    오오니시 사오리 「사에카노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던전만남 '아이즈 발렌슈타인' 外」

    마츠다 켄이치로 「공각기동대 시리즈 '바토'  外」

    센본기 사야카 「갑철성의 카바네리 '무메이', 걸리시 넘버 '카라스마 치토세' 外」

 

 

 

▣ 소개 : 어느날 지구가 갑자기 죽어버린다. 지구 수명에 대한 계산착오로 벌어진 바보 같은 이야기 같지만

            시간은 되돌릴수 없기에, 어떤 이들은 지구밖으로 어떤 이들은 지구에서 멸망을 받아들이기로 한다.

            그러나 시계기사 「Y」는 지구의 지각과 멘틀을 톱니바퀴로 대체하여 지구를 다시 탄생시킨다.

 

            전자 기기를 포함한 톱니바퀴에 장해가 갈만한 요소가 차츰 배제되어 왔지만 

            톱니바퀴 또한 기계의 일부 일뿐 결국 부서져 멈출운명을 맞아야하기에 

            끊임없는 유지와 보수를 통해 중력 이상을 해결하며 별의 생명을 이어왔다.

             

            천년이상을 버텨오는 동안 지구는 각 구획의 치안을 담당하는 군대조직, 

            톱니바퀴를 수리를 담당하고있는 시계기사로 이루어진 국경없는 기사단 

            각종 이권을 다투어 오는 5개의 거대기업이 나뉘어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세계가 되어버렸다. 

 

            그런 세계속에서 테러리스트 조직 세컨드 입실론의 존재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는데..

            세계 최고의 시계기사, 열등 고교생, 수수께끼의 자동인형 그리고 전직 군인이 펼치는 오버홀 판타지!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