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울 반팔티 등산복으로 써도 될까요? > 등산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마트울 반팔티 등산복으로 써도 될까요?
  질문 |
모지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7 23:04:58 조회: 1,166  /  추천: 2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스마트울 반팔티 2장 선물 받았는데
한장은 메리노울 100%
한장은 메리노울75% 폴리25%인데
등산복용도로 써도 될까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그런선물 저도 받고싶군요
등산복으로 써도 될까가 아니고 스마트울은 최고의 등산복입니다.

    0 0

스마트울 양말보다 당근 더 비싸겠죠? 부럽습니다ㅎㅎ

    0 0

고온 다습일 때는 따갑게 느껴집니다.
어느정도 입고 세탁해서 잔 기모들이 빠지면 좀 나아지고요.
울 백퍼는 마찰에 취약하죠.
배낭과 맞닿는 부분에는 보풀 쉽게 생깁니다.

    0 0

ㅇㅇ
좋으나 약해요.
보풀 잘피고
근데 다른 등산복도 좀 그래요.
실을 가늘게해서 여러가닥 꼰거라서요.
마찰에 약하고 보풀잘피지만 부드럽고 좋다는거
아껴 입으셔요. ㅎ

    0 0

답변 감사합니다~
아껴 입어야 겠네요

    0 0

저도 한번 입어보고 싶네요~^^
속건성은 최고일듯~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