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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해킹 피해보상 롯데카드 해킹 재발급 롯데카드 해킹피해
롯데카드 해킹 피해보상 롯데카드 해킹 재발급 롯데카드 해킹피해
롯데카드 해킹 사건으로 인해 수백만 명의 고객 개인정보가 유출되면서 피해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특히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번호 등이 포함된 고객은 부정 결제 위험에 노출되어 즉각적인 대처가 필요하다. 이에 롯데카드는 피해 고객을 보호하기 위한 해킹 피해보상 및 재발급 절차를 마련했다.
롯데카드 해킹 피해보상은 전액 보상을 원칙으로 하며, 고객이 직접 입은 금전적 손실은 모두 보상된다. 추가로 연회비 면제, 결제 알림 서비스 무료 제공 등의 보호 조치도 함께 시행된다.
롯데카드 해킹 재발급은 유출 위험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진행된다. 해당 고객은 별도 안내를 받아 무료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도 간단히 절차를 밟을 수 있다.
롯데카드 해킹피해를 최소화하려면 우선 유출 여부를 조회하고, 즉시 결제 비밀번호와 해외 결제 차단 서비스를 설정해야 한다. 만약 피해가 발생했다면 신속하게 고객센터에 신고하여 피해보상 절차를 밟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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