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에서 이벤트 중이네요 > 암호화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빅게임에서 이벤트 중이네요
코인 |
신사의수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1-28 23:52:22 조회: 85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EOS #biggame #eosdapp #게임 #블록체인 #이벤트 #검증가능 #공정성

이오스 댑 중에서 가장 활성도가 높은 빅게임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홍바오 이벤트 빅게임이 자체가 중국을 기반으로 하는 토큰이다 보니 아무래도 중국에서 잘 먹히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같아요.

BigGame 설 맞이 이벤트 “2배 채굴보상”+“0 CPU 복주머니”

이벤트 날짜 : 2020 년 1 월 25 일-2020 년 1 월 31 일

프로모션 1

2배 채굴보상 : 일주일 동안 BigGame의 모든 게임에서 2배 더 많은 BG 토큰을 보상합니다!

베팅과 동시에 BG는 자동으로 지불됩니다. 놓치지 마세요!

프로모션 2

무료 CPU 복주머니 : BigGame은 첫날부터 3일까지 하루 동안 다양한 양의 EOS / BG 복주머니를 발송합니다.

모바일 또는 PC 버전의 BigGame Banker Bull / Poker War에 로그인하면 CPU 비용없이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1 월 25 일 01:00 한국 시간에 발송됩니다)

프로모션 3

기쁨을 나누십시오 : 복주머니를 받고 100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Wechat / Telegram 그룹 5곳 또는 3 명의 친구 태그를 지정 트윗에 스크린 샷을 공유하십시오.

그런 다음 BigGame 텔레그램 관리자에게 공유한 스크린 샷을 제공하면, 100BG를 보상합니다. (1 인 1 일 1 회).

BigGame 웹 사이트 : https://big.game

BigGame 운영팀-Big Game, Big Win!

1번 이벤트의 경우 이오스 베팅 시에 평소보다 채굴량이 2배 늘어서 BG 토큰을 채굴할 수 있다는 것이고요.

2번 이벤트는 게임에 참여한 상태에서 무작위로 제시되는 빨간 봉투를 클릭하여 행운을 획득하라는 말입니다.

3번 이벤트는 2번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이 할 수 있는 이벤트이고 받은 빨간 봉투를 스크린캡쳐해서 위챗이나 텔레그램 혹은 트위터에 올리라는 겁니다.

이벤트 참여하셔서 토큰 획득하세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