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aur, Reef와 파트너십 체결 > 암호화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Centaur, Reef와 파트너십 체결
코인 |
무애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1-13 09:51:30 조회: 96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img.png

 

우리는 커뮤니티와 흥미로운 발표를 공유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Polkadot 생태계로 구동되는 DeFi 크로스 체인 운영 체제 인 Reef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현재 글로벌 규모의 분산 형 금융 채택과 관련된 많은 장애물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진입에 대한 기술적 장벽, 안전하지 않은 상품에 대한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신용 시스템 부재, 규제 확실성 부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문제는 광범위한 DeFi 채택 프로세스를 정체시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DeFi 애플리케이션의 제한된 범위는 전통적인 금융 세계에있는 대다수의 고객에게 도달하지 않습니다.

우리 켄타우로스는 생각 협력과 시너지 협력의 도움으로, 우리는 따라서 중앙 및 분산 금융 세계를 브리징, 세계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제공 할 수있다.

우리는 사용자가 중앙 집중식 시스템의 효율성을 활용하고 DeFi 기술의 투명성과 책임 성을 동시에 수용 할 수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Centaur & Reef 파트너십

Reef 프로젝트와의 파트너십은 공생 방식으로 두 네트워크를 육성하고 혜택을받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Centaur Reef 파트너십의 이정표 중 하나는 하이브리드 중앙 집중식 / DeFi 솔루션을 Reef 프로젝트 기회 바구니에 통합 한 것입니다.

이후 협력의 일환으로 두 생태계 간의 직접적인 통합을 위해 유동성 풀을 Reef의 어 그리 게이터에 포함 시켰습니다.

Reef의 설립자 인 Denko Manchesk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Reef의 주요 목표는 소매 투자자가 참여하고자하는 모든 중요한 DeFi 활동에 원활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Centaur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Reef의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가 KYC 및 신용 등급 시스템으로 보호되는 무담보 대출을받을 수있는 고수익 풀에 지분을 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능동적 (차용자) 및 수동적 (대출자) 투자자 모두에게 좋은 기회입니다. 이를 통해 DeFi 주류로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Centaur의 훌륭한 엔지니어 팀과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Centaur Sean Kor의 공동 창립자는 파트너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entaur에서 C-DeFi 솔루션을 설계 할 때 가장 큰 초점은 항상 온 보딩 및 채택입니다. Reef의 동급 최고의 유동성 애그리 게이터는 우리의 유동성 풀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소매 및 기관 투자자 모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열쇠입니다. 우리는 AI 기반 Reef Yield Engine에 우리 제품을 추가하게되어 기쁩니다.”

리프는 무엇입니까?

Reef 는 권한이없는 스마트 유동성 애그리 게이터이자 Polkadot 네트워크로 구동되는 수익 엔진입니다. Reef 분산 형 금융 운영 체제는 다양한 DeFi 프로토콜에서 교차 체인 통합을 허용합니다. 이 플랫폼에는 리프 거래 터미널과 리프 수익률 엔진의 두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리프 거래 터미널은 Polkadot의 생태계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기존 분산 형 거래소의 유동성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중앙 집중식 거래소와의 통합 덕분에 터미널은 사용자가 DeFi 공간에 참여하는 동시에 전체 생태계의 유동성을 누릴 수 있도록합니다.

Reef의 수익 엔진은 Reef 플랫폼 사용자의 DeFi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교차 체인 솔루션입니다. Reef 플랫폼은 Polkadot 생태계에서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하기 때문에 Reef 수익률 엔진은 다양한 블록 체인에서 DeFi 프로토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Centaur는 무엇입니까?

Centaur 는 분산 형 금융 부문과 전통적인 금융 시스템 사이의 다리 역할을하는 DeFi 공간의 혁신적인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블록 체인의 중요한 기능을 활용하면서 중앙 집중식 시스템의 오류 방지 요소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Centaur는 반 분권화 된 대출, 자산 관리 및 디지털 결제를 대중에게 제공합니다.

 

리프에 대해

Reef 는 Polkadot에 구축 된 최초의 교차 체인 DeFi 운영 체제입니다. 원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Reef는 사용자에게 스마트 유동성 집 계기 및 수익률 엔진을 제공하여 CEX 및 DEX 모두에서 유동성에 액세스하여 거래 할 수있는 동시에 AI 기반 개인화 된 Reef Yield Engine을 통해 스마트 대출, 차용, 스테이 킹, 채굴을 제공합니다.

Reef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거나 우리 팀에 합류하려면 [email protected]로 문의하십시오.

 

reef 글로벌 텔레그램방 : https://t.me/reefdefi

reef 한국 텔레그램방 : https://t.me/ReefFinance_Kor

reef 홈페이지 : https://reef.finance/

reef 미디움 ; https://medium.com/@reefdefi

reef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eefdefi/

reef 트위터 : @ReefDeFi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