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f Finance x Paraswap 파트너십 발표 > 암호화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Reef Finance x Paraswap 파트너십 발표
코인 |
무애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11-13 10:11:46 조회: 1,024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img.png

 

Reef는 최초의 교차 체인 DeFi 운영 체제 인 Reef를 개발하기 위해 Paraswap과 협력 할 것이라고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Paraswap은 가장 빠르고 가스 효율적인 가격으로 가장 빠른 유동성 수집기입니다. 통합이 완료되면 Reef 팀이 별도의 발표를 할 것입니다.

왜 Paraswap인가

Paraswap은 높은 유동성과 저렴한 거래로 dApp 및 거래자에게 권한을 부여 하는 가장 빠른 DEX 어 그리 게이터입니다.

“향후 유동성 집계 계층에 중요한 추가 사항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Paraswap 팀은 한 단계 더 나아갈 것입니다. Uniswap의 라우터를 개선하여 Uniswap 쌍 거래 수수료를 40 % 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Reef Finance의 Denko Mancheski CEO는 분명히 현재 DeFi 활동에 참여하는 데 드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있는 Reef와 같은 생태계에 큰 부가가치를 제공합니다 .

Paraswap을 통해 Reef Finance 는 일반 소매 투자자에게 DeFi를 현실로 만드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

Paraswap 정보

ParaSwap은 여러 탈 중앙화 거래소를 한곳에 모아서 환율이 종종 시장 가격을 능가합니다. Paraswap은 여러 거래소의 주문을 최적화되고 안전한 하나의 거래로 분할합니다. Paraswap은 또한 가능한 경우 GasToken.io (GST2)를 사용하므로 네트워크 요금이 저렴합니다.

ParaSwap은 무료이며 거래 수수료가 없습니다.

트위터 : https://twitter.com/paraswap

웹 사이트 : paraswap.io

리프에 대해

Reef 는 Polkadot에 구축 된 최초의 교차 체인 DeFi 운영 체제입니다. 원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Reef는 사용자에게 스마트 유동성 집 계기 및 수익률 엔진을 제공하여 CEX 및 DEX 모두에서 유동성에 액세스하여 거래 할 수있는 동시에 AI 기반 개인화 된 Reef Yield Engine을 통해 스마트 대출, 차용, 스테이 킹, 채굴을 제공합니다.

Reef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거나 우리 팀에 합류하려면 [email protected]로 문의하십시오.

 

reef 글로벌 텔레그램방 : https://t.me/reefdefi

reef 한국 텔레그램방 : https://t.me/ReefFinance_Kor

reef 홈페이지 : https://reef.finance/

reef 미디움 ; https://medium.com/@reefdefi

reef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reefdefi/

reef 트위터 : @ReefDeFi

 

 

이 글은 medium.com/reef-finance/reef-finance-x-paraswap-partnership-announcement-33494de2956e 에 대한 번역본입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