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다오 AMA IN ChainX > 암호화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쉴드다오 AMA IN ChainX
코인 |
무애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2-27 01:08:26 조회: 649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shd #실드다오 #nerve #nuls #grt #chainx #체인엑스

 

img.png

 

2021년 2월 26일 오후 8시에 체인엑스 영어 텔레그램 방에서 ShieldDao의 아마가 있었습니다. 저번에 판테라 그룹에서 아마한 내용을 공유해드렸는데요. 이번에도 공유를 해보고자 합니다. (영문을 한글 번역해서 올립니다. 참고해주세요.)

질문 1 : 프로젝트의 크기는 어떻게 됩니까? 그 팀에 얼마나 많은 개발자들이 있습니까? 키 오퍼레이터의 경력에 대해 궁금합니다.

답변 1 : Seagate에는 Shield의 개발자 2명 + Nuls Protocol, Legal Team 및 Business Consultant의 개발자 5명이 있습니다.

질문 2 : 일반 사용자가 SHD를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까?

답변 2 : SHD는 모든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한 에코시스템을 구축하고 탐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ATM, Crypto Card, Hardware wallet 등과 같은 금융 기술 제품부터 Protocol 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질문 3 : SHD는 지금 어디서 살 수 있나요? 프라이빗 세일이 있었나요?

답변 3 : 커버 해킹으로 피해를 입은 커뮤니티 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세일을 진행하고 에어드랍을 진행했습니다.

SHD에 액세스하려면 ChainXIEO 포털을 통해 SHD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질문 4 : SHD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그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까?

답변 4 : 블록체인 사용자가 안심하고 투자하고 운영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Shield는 사용자 환경 및 안전한 에코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다른 DeFi 프로토콜과의 파트너링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블록체인 제품이 투자 및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탐구됩니다.

Shield는 지역 사회 지원과 은행을 사용할 수 없는 사람에게 매스어댑션을 통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질문 5 : 다양한 암호화폐 시장이 있습니다. CEX, DEX 등입니다. SHD는 어떤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까?

답변 5 : CEX와 DEX 사용자 둘 다입니다. 다양한 교환을 통해 다양한 지리적 위치에 대한 사용자 및 액세스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질문 6 : SHD는 어떤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향후 어떤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싶으십니까?

답변 6 : NULS Protocol, Nerve Network, Halborn Security, CryptoBank, BambooDeFi 및 POCM Products와의 파트너십을 확보했습니다.

질문 7 : 사람들은 가격상승을 좋아합니다. SHD는 이미 하이프가 있어서 비싸요. 사용자는 어떤 가능성을 보고 SHD에 투자해야 합니까?

답변 7 : SHD는 가치를 높이고 투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SHD 제품으로 사용자는 일상 생활을 블록체인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블록체인 B를 통해서

질문 8 : 상장 계획이 있는 거래소는 어디입니까? 유니스왑도 고려하고 있나요?

답변 8 : 우리는 앞으로 다음 거래소 상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ChainX, XT, Crex24, HotBit , WhiteBit, NerveDEX, SakeSwap, Uniswap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