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싸게 사는 방법. > 게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게임 싸게 사는 방법.
정보 |
히세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9-11 17:00:44 조회: 3,542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 ]

본문

게임을 싸게 사는 방법입니다.

 

0. 수수료를 덜내자! - 제가 해외 포럼에 쓴 내용인데 게임 구입할때도 적용됩니다 .물론 한국 결제 시스템이 있는 곳은 수수료 적용이 덜하지만 PC 플레폼이거나 정말이 않된 콘솔 플레폼은 직구밖에 답이없는 경우가 많죠! 일단 카드 수수료 면에서는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oversea&wr_id=31027

 

0-1. 게임을 가려 사자! - 자신이 한 번 실망하거나 재미를 못 느끼는 장르의 게임을 다시 산다면 정말 후회할때가 많습니다. 자신의 성향을 찾아서 게임을 가려산다면 돈을 아낄 수 있겠죠!

 

1. 최신 게임을 사지 말자! -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정가가 내려갑니다.

 

2. DLC가 영향가가 없는 게임은 본편만 사자! - 툼레이더 2013이 대표적인 이런 게임 입니다. 정말 DLC가 영향가 없는 것으로 유명하죠!

 

3. 세일에 사자! - 스팀, GOG, 유플레이, 오리진, PS스토어, XBOX스토어, 윈도우 10 스토어등 많은 게임 플레폼에서는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세일을 합니다. 그때 산다면 더 싸게 살 수 있습니다.

 

4. 키셀러에서 사자! - 정식 게임 플레폼에서는 정가로 받는 것을 일정 부분 할인을 하거나 플레폼의 세일기간과 겹치지 않는 기간에 세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키셀러를 주시하는 것이 좋죠! 또한 키셀러는 정식 소매점이기 때문에 매우 안정하고 확실한 키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손해가 덜합니다. 또한 실수로 인한 보상도 확실하죠! 스팀의 기준으로 GMG, 다이렉트 게임즈, 게이머즈 게이트 등등이 있습니다. 알려드리는 것보다 검색을 통해 알아가시는 것이 더 많으리라 보여서 대표적인 사이트만 언급해봤습니다.

 

5. 환율 차이를 이용해서 사자! - 키셀러 중에 누뱀이나 러시아 유플레이등 VPN 같은 편법으로 IP 등을 속이고 구매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락이나 한국어 지원 게임임에도 한국어 지원이 불가하거나 영어 조차 지원이 않되는 게임등이 있을 수 있어 잘 알아보고 사야합니다. 이런 경우 스팀 DB나 기타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고 구입하면 되지만 VPN을 통한 우회로 인한 오결제 부분은 추후 서비스 받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어쨌거나 이쪽에서 구입해서는 않되는 곳을 억지로 들어가서 구입한 것이니까요!

 

6. 키 리셀러를 이용하자! - 키셀러가 대형 마트에서 물건을 때다가 파는 슈퍼마켓 같은 곳이라면 키 리셀러는 시장과 같은 곳입니다. 여러 업자나 개인이 이곳에 모여서 키를 사고 팔죠! 문제는 이곳이 우리나라의 중고나라와 비슷한 현실이라는 것입니다. 매우 악질적인 사기꾼들도 있으며 많은 문제를 뒤집어 쓸 수도 있죠! 대표적이로 G2A나 KINGUIN, CDKEYS.com 등이 있습니다. 이중 CDKEYS.com은 상당히 괜찮은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내 게이머들 사이에서 한번도 리보크(게임을 구입하고 나서 도난된 키라던가 오류로 인한 강제 정지 조취)등이 없었던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키셀러 사이트는 아닙니다. 이런 곳에서 산다면 키셀러보다 항시 싸게 살 수 있지만 만약 오류나 사기에 당한다면 역시 자신의 잘못일 수밖에 없는 거죠!

 

6-1. 가격 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자! - 가격 비교 사이트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 곳을 이용하면 보다 싸게 게임을 구입할 수 있죠! 하지만 키셀러와 리셀러의 구분이 없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주의해야겠죠!

 

7. 이번트와 번들를 구입하자! - 험블번들이라는 사이트 1번은 들어 보셨을 거라고 봅니다. 이런 번들 사이트는 게임을 묶어서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특히 가장 유명한 험블번들의 경우 기부도 할 수 있는 사이트죠!(게임을 구입한 금액의 일정량이 기부되는데 기부율은 구입하는 사람이 조정이 가능합니다.) 번들스타, 인디갈라등 많은 번들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이 역시 검색으로 더 많이 알 수 있는 부분이니 생략합니다.(사족이지만 번들의 가장 큰 단점은 하지 않을 게임까지 산다는 것에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개발사나 배급사에서 하는 불시 이벤트나 이벤트 사이트에서 하는 이벤트를 통해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이벤트 사이트들은 과연 사기는 아닌지 사기인지 구분이 안가는 경우가 많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그 밖에도 킥스탁터등을 통해 미리 개발 비용을 지원해 주어서 패키지가 나왔을때보다 싸게 구입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킥스탁터 및 얼리액세스 먹튀나 방치 게임들을 보면....... 아....... 하....... 한숨이 나오니까요!

 

또한 하드웨어 이벤트를 통한 게임 무료로 얻기나 외국에 사신다면 오프라인 쿠폰을 이용한 직접 할인 구매, 리워드 사이트를 이용해서 리워드 포인트로 게임을 얻는 방법도 있긴합니다만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두서없이 또는 검색해보라는 약간의 무책임한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한 번쯤 정리해 놓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시는 분들도 계시길.......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도움이 되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