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오픈 이거 경기진행 매우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제네시스 오픈 이거 경기진행 매우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일반 |
조던쿨피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0-09 23:15:29 조회: 4,664  /  추천: 9  /  반대: 0  /  댓글: 33 ]

본문

링크 영상을 보다가 깜짝 놀랐는데요,
14번홀 원온 트라이하는거는 좋은데, 그린 위에 선수가 있는데 티샷 치는거는 매우 크게 문제있는 상황 아닌가요?
일단 티샷 하게 내버려둔 대회운영측이 가장 큰 잘못이 있는거 같습니다.
잭니를 못가봐서 14번홀 티박스에서 그린위에 사람이 보이는지 모르겠지만, 설마 김봉섭 프로가 사람이 보였는데 첬을거라거 생각하고 싶지는 않네요.
김한별 프로는 퍼팅 준비중에 엄청 놀라고 기분 나빴을거 같구요. 진짜 큰일날뻔 했어요.
골포분들께서는 당연히 주의하시며 경기 진행 하실거 같은데요. 요즘 골프 인구가 매우 늘어나고 있는데, 샷할때 앞에 사람이 보이면 혹시라도 오잘공이 나왔을때 공이 갈수 있는 범위를 캐디한테 꼭 확인하고 쳐야된다는 점 주위에 새로 입문하시는 분들께 잘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골프는 매너가 중요하다느니, 신사의 게임이니 하는데 안그러는 모습이 너무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타인이 플레이 하는걸 배려를 안해주는게 아쉽네요.

    2 0

노답이네요 이러니 kpga 갈수록 망해가지....

    5 0

하면 안 되는 짓에 그럴 수도 있지는 아닌 거 같네요.

    6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