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물론 그때도 맨땅에서는 잘 안쓰고
티샷용이나 나무 밑에서 낮게 레이업하는 용으로만 썼습니다
그러다가 심dhy 로 4번을 바꿔서
장소 가리지 않고 쏠쏠히 잘쓰고 있는데요
이러다보니 5번이 안맞기 시작하네요 ㅋ
연습 부족이긴 한데...
5번도 드라이빙아이언으로 바꿀것이냐
5번빼면 이제 6번이 안맞을텐데 그냥 써야지
하면서 고민중입니다 ㅋ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레슨을 한번 받아보세요. ! 롱아이언은 레슨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
|
|
작성일
|
|
|
레슨은 지금껏 안받아봐서
| ||
|
|
작성일
|
|
|
5번까지는 치시는게 어떨지요??^^ | ||
|
|
작성일
|
|
|
음 아무래도 5번 연습해야겠네요 ㅎ | ||
|
|
작성일
|
|
|
드라이빙 아이언은 정말 티샷 용... 유틸 대용으로 하나 정도만 있으면 되는게 아닌지 생각해봅니다.
| ||
|
|
작성일
|
|
|
드라이빙 아이언이 티샷용인거는
| ||
|
|
작성일
|
|
|
저는 과감하게(?) 5번을 빳습니다. 6번까지만.... 그 위로는 25도 유틸, 17도 우드 입니다.
| ||
|
|
작성일
|
|
|
25도 유틸하고 17도 우드하고 갭이 좀 커서
| ||
|
|
작성일
|
|
|
저는 4-P 로 구성된 클럽을 사용하면서 4번 아이언을 빼고, 5번 유틸을 사용했는대요. 최근 5-P로 구성된 클럽으로 바꾸면서 다시 4번을 넣어야 할지 고민중입니다. | ||
|
|
작성일
|
|
|
반대 고민이시군요 | ||
|
|
작성일
|
|
|
유틸이 치기편하고 거리는 나가는데
| ||
|
|
작성일
|
|
|
채가 길수록 어려워서 연습이 많이 필요합니다 | ||
|
|
작성일
|
|
|
제가 딜바다에서 배운 바로는
| ||
|
|
작성일
|
|
|
현실적으로 이게 정답이죠. ㅎㅎㅎ | ||
|
|
작성일
|
|
|
맞습니다. 5번 빼면 6번이 안맞을까봐 ㄷㄷ | ||
|
|
작성일
|
|
|
연습시간이 많이 확보되고 비거리가 평균이상 나와주는(7번기준 150보고 칠수있는 수준) 분이라면 롱아이언 5번까지는 쓰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6번은 미들에 속하고 7번과 심리적인 부분 차이만 있읕뿐 똑같이 쳐도 되니까요. 저는 빼는거 비추요. | ||
|
|
작성일
|
|
|
일단 두고 더 연습을 하는걸로 가닥을 잡아야겠네요 | ||
|
|
SlowSteady님의 댓글 SlowStead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그래서 3번들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
|
|
작성일
|
|
|
드라이빙 아이언이지만
| ||
|
|
작성일
|
|
|
저도6번 유틸 사용한 이후 5번을 꺼내본적이 없네요... 자칭 남자는 롱아이언을 외치는 동반자들 종종 4,5번아이언으로 세컨오비 내는꼴을보니 ㄷㄷㄷ 3,4,5번 아이언으로 거리 딱딱 맞춰치는 사람을 거의 보기도 힘들거니와 항상 70점 이상의 샷이나오는 6유틸을 버릴수가 없네요. 7번유틸도 구하고 싶네요 ㅋ | ||
|
|
작성일
|
|
|
오비문제는 없는데 정타가 문제에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