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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버 샤프트 : 65g stiff
티 높이 : 40 mm
드라이버 탄도가 높습니다.
골프존 데이타 상으로 탈출각 18 ~ 20도에 평균비거리 210미터.
실제 필드나 인도어에서도 높습니다. 탄도가 높으니 바람 영향도 많이 받고, 비거리도 손해보고...
어제 동료랑 스크린 블루티에서 경기했는데(바람 강하게) 그 치는 낮게 깔리며(탈출각 12~14도) 거리도 많이가고, 결정적으로다가 바람 영향이 저보다 덜하더라구요. 맞바람에 비거리 170도 나왔습니다, ㅠㅠ 혹시 탈출각 낮추는 비법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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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셋업 위치를 좀더 중앙쪽으로 가져오면 탄도 낮아집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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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시도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슬라이스 우려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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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슬라이스가 안나지 않을까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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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모 입니다... 뒷바람 10 m/s, 내리막.. (죄송합니다. 공개하지 않은 동영상...은 생각도 못했네요. 링크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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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되지 않은 나스모 동영상은 본인 이외에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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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체중)를 오른쪽에 남겨두신다고 생각하고 치시면 좀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도 탄도 매번 높았다가 우측에 무게중심을 두고 팔이 먼저 빠져나가고 부터는 탄도가 낮아졌어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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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다시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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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스윙시 오른쪽 팔을 펴주는것과 상체가 좌우로 스웨이되지않는걸 점검해 보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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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딜레마인데요, 체중이동과 스웨이... 전 체중조차 오른발로 옮기지 않습니다. 스웨이 때문에 고생을 많이해서.. 오른팔은 점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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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랑 같은 고민이시네요. 요새 드라이버 잘맞는데 탄도가 높아서 거리 손실때문에 고민입니다. 찍혀 맞는것도 있는거 같구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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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이 노력해 보자구요. 화이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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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스 없이 탄도만 높으신 거면 샤프트를 조금 더 단단하게 해보시면 좋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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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프트를 단단하게 해보라는 것은 어떤 말씀이신지... 더 강한 샤프트를 써 보란 말씀이신지, 아니면 그립을 단단하게 잡으란 말씀이신지... 슬라이스는 열번에 한번, 푸쉬가 열번에 한번, 나름 똑바로는 열번에 여섯번, 훅이 열번에 두번 정도.... 써 놓고 보니 난치고 있네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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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스윙이 버겁지 않으시면 무게를 늘리는 것도 좋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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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공이 상승궤도에서 맞으면 백스핀이 줄어서 공이 덜 떠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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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럴 수도 있겠네요. 결국 위에서 충고한 머리를 뒤에 두라는 것과 같은 내용이네요. 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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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공이 안떠서 문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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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추 드립니다. 우리는 서로 이해 못하는 사이겠네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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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우드처럼 공을 바닥에 놓고 연습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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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전 김시우의 세컨샷이 생각나네요. 뭐 제 드라이버 해드는 이미.... 미안해 드라이버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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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저것 해보시다가 정 안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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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콜원님과 같은 조언이시네요. 문제만 잡는다면 스카치 테잎이 아니라 청테잎이라도 감아야죠. 암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