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상관없이 방방떠서 쉽게쉽게 치는 야매골프 없을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폼상관없이 방방떠서 쉽게쉽게 치는 야매골프 없을까요?
질문 |
shsiiehf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5-05-12 15:39:22
조회: 4,722  /  추천: 4  /  반대: 0  /  댓글: 20 ]

본문

안녕하세요,,,

 

도저히 스트레스 받아서 안되겠습니다 

 

연습장에서는 잘되는데 하참........ㅠ

 

거리상관없이 일단 공이 방방떠서 앞으로 가야 필드가서도 재밌을거같아서...

 

폼 거리 상관없이 쉽게쉽게 칠수있는 야매방법없을까요 

 

그런 유튜브 아시면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골프닥터 남사부 추천합니다. (노턴스윙이라고 하는데... 잘만 익혀두면 괜찮을듯요)

    0 0
작성일

스타워즈라는 영화에 보면, '포스'라는 개념이 나옵니다.
포스라는 개념은 다크 사이드와 라이트 사이드가 있어서 동양의 '기'와 비슷한듯 하지만, 동양의 기 처럼 음과 양의 조화를 이루었을 때 평형을 이루는 것이 아니라, 라이트 사이드가 가득찬 상태를 '포스의 균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깨끗한 물에 검은 잉크를 떨어뜨리면 물이 탁해지듯, 다크 사이드가 물들면, 라이트사이드가 탁해져서 '불균형'이 됩니다. 그래서 다크 사이드를 몰아내고 나면 다시 '포스의 균형'이 맞춰지게 되는 개념이죠.
루크가 "'다크사이드'가 더 강한가요?" 라고 물어봤을 때,
요다는 "아니, 그렇진 않지, (하지만) 더 빠르게 빠져들기 쉽고, 매혹적이지" 라고 대답합니다.. (약간 의역)
다크사이드 포스를 연마하는 집단을, 스타워즈에서는 '시스'라고 합니다. 역대 시스 소속들이 강했던 이유는 간단합니다.
다크사이드가 강했던 것이 아니라, 강한 포스 사용자들을 '쉽고 빠르게 매혹'시켜서 다크사이드로 포섭했기 때문이죠.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도 어느정도 교훈을 주는 개념입니다.
"편법으로 사는 것이 더 잘 사는건가요?" 라는 물음에 우리는
"아니, 그렇진 않아, 편법을 사용하면 더 쉽고 빠르게 결과를 얻는것 처럼 보이고, 그런 것들 때문에 매혹적으로 보여져서 빠져들게 될 수 있지." 라고 대답할 수 있는 어른이 되어야한다는 것이죠.
편법에 비하면 바른길을 가는 것은 매우 느리고, 결과가 크지 않게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편법을 썼을 때 어떤 결과가 뒤따라오는지...(중략)

오늘 커뮤하다 본 좋은 글이었습니다 ㅋㅋ
더 쉽고 빠르게 결과를 얻는 '것 처럼 보이는' 편법. 그리로 빠져들면 빠져들수록 정도로 돌아오는 길은 더욱 더 험난해집니다... 다 아시잖아요 ㅎㅎ

    9 0
작성일

처음 세줄 읽고 라이트사이드 스윙 추천 하시는 줄 알았네요

    2 0
작성일

심각한 골프 중독입니다! ㅋㅋㅋㅋ

    1 0
작성일

저는 포스로 치라고 장난스런말씀 하시는줄 알았는데 읽어보고 많은 생각이 드네요. 일희일비하지말고 우직하게 연습해야겠습니다.

    0 0
작성일

재미있고 좋은 글이네요.
동감합니다.

    0 0
작성일

양다리 힘주고 ~ 공을 임팩까지는 보려고 노력하시고팔로 치세요. 대신 다리 힘 빡주시구요.

제가 ~ 했던 방법입니다.

이렇게해도 ~ 하체 골반 ~ 다 써져요.

우선 볼 컨택이 좋아집니다.

    2 0
작성일

옥..스윙이라고 있었는데..이대로 잘 치시다가 어느순간 계속 밑바닥에서 허덕이는 저희 회사 직원분 한분 계셔요..

    1 0
작성일

"옥"을 "욕"으로 잘못 보았네요ㅋㅋㅋ

    0 0
작성일

클리브랜드 hb 터보 아이언 사셔서 걍 툭툭 치시면 앞으로 잘 갑니다.

    0 0
작성일

야매골프로 공똑바로 잘가는게..... 정석스윙으로 똑바로가는거보다 25000배정도 힘들긴합니다...

    0 0
작성일

마공도 무쟈게 연습해야 함

    0 0
작성일

맞아요.. 연습량 떨어지면 바로 계단에서 굴러떨어지듯 넘어져 구릅니다 ㅠㅠ
그리고 가장 심각한건 그걸 다시 일으켜 세워 줄 수 있는건 나 자신 뿐이죠... 내 스윙은 나 밖에 모르니 어디 물어볼데가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가르침을 받아도 내 (마공)스윙엔 적용이 안됩니다..
왜 이렇게 잘 아느냐.. 저희 아버지가 마공 고수십니다... 너는 꼭 정도를 걸어라.. 라고 항상 말씀하십니다 ㅋㅋㅋ

    1 0
작성일

반스윙이 답일듯.
거리 욕심 버리고 하프스윙(하프한다고해도 거의 75% 이상될듯)하면서 임펙트 중요시하면..
방향도 좋아지니..
거리 욕심때문에 풀스윙하려다 망가지게되는거 같네요

    1 0
작성일

저두 이것 때문에 늘 고민이었는데요. 요즘 스윙이 정립이 되다 보니. 이런 차이가 있었습니다.
유투브는 프로스윙이 근간인데. 그런 프로스윙으로 접근하시면 날새도 절대 도달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골프가 그리 만만하지 않습니다.
일단 연습량이 어마어마 하구요. 누군가 스윙 매카니즘을 계속 봐줘야 합니다.
우리는 아마추어이니까. 연습량이 적으면서 효율적으로 치는 방식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돌고 돌아. 하체리드!!! 이걸로 갈 수 밖에 없습니다.
하체리드가 그나마 연습량이 적지만 큰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에 변화가 적습니다.
실은 엄청 간단한 매카니즘이기도 하구요.

    0 0
작성일

옥스윙, 노턴스윙, 무조건돌려
3대 야매 스윙

    1 0
작성일

왼쪽발 체중고정, 하체고정, 머리고정하고, 최소 V300 정도의 크고 편안한 헤드에, 본인 힘이나 체격보다 좀 가벼운 샤프트쓰고, , 채를 좀 짧게 잡는 한이 있더라도, 손목으로 공 컨택에만 집중하는거죠 머.. 그게 야매라면 야매인데.. 그래도 가장 연습량 없이 어느정도 거리도 잡으면서 일단 공 띄우고 맞추는게 되는 머 그런?

    0 0
작성일

비교적 쉬운게 노턴스윙같네요.

    0 0
작성일

댓글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하나 적용해가면서 차분히 연습해보겠습니다 ㅠㅠㅠ 일일이 답글못달아드리는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1 0
작성일

트레이닝방법은 아니고 예전에 했던 방법인데 아이언을 7번까지만 하고 6번, 5번, 4번까지 하이브리드로 구성하고 풀샷보다는 3/4 스윙으로 커버하시면 재밌게 치실 수 있어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