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저의 패턴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요즘 저의 패턴
일반 |
귕괵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5 17:00:54
조회: 38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얼마 전부터 샷이 점차 안정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항상 드라이버가 문제네요

세컨 실수는 이제 거의 안 하더라구요 숏게임은 아직도 부족하지만

 

필드에서 드라이버 1~2개 죽고 나머지는 괜찮음

라운드 끝난 후 인도어 가면 드라이버가 심한 슬라이스 나거나 정타율이 급격히 떨어짐

다음 라운드 전까지 드라이버 죽어라 연습(이거 때문에 웨지 연습을 더 못합니다ㅋㅋㅋ)

다시 필드 나가면 드라이버 아무일 없었다는듯 굉장히 좋음

 

요새 거의 1~2개월 이 패턴이네요 대체 왜 이런지 

구력이 좀 됐는데 아직도 초보 단계에서 못 벗어난 느낌입니다 ㅋㅋㅋ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