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엄써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사람이 엄써요
  일반 |
여기어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7 18:09:48
조회: 1,805  /  추천: 4  /  반대: 0  /  댓글: 8 ]

본문







내일 라운드로
한달만에 트렁크에서 클럽을 꺼내
부랴부랴 연습장 왔더니
사람이 없네요
토요일 오후라 다들 놀러 가신거 맞죠??

피칭. 8번. 6번 다 똑같이 100미터 나가고
드라이버 150나가는데
덕분에 부끄럼 없이 연습하고 갑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넘 더워서요

    1 0
작성일


이 동네는 딱 좋은데 주변에 경쟁업체가 생겨서 그런거 같네요. 
빈바지 입고 가서 모기한테 헌혈 많이 하고 왔습죠. ㅎ

    0 0
작성일

퇴근시간 이후에도 예전보다 널널하고....
주말에는 연습장이 상대적으로 한산합니다.

    0 0
작성일

인도어 연습장에, 요즘 러브버그와 날파리와 모기로 쉽지않네요 ㅠ

    0 0
작성일

코로나 mz골퍼들 이제 싹 빠진것 같고.. 여전히 비싼 그린피에 골프 인구자체가 많이줄어든거같습니다

    0 0
작성일

저도 5월말까지 인도어 다니다가 회원권 끝나가지고
연장안하고 3개월만 스크린 다니자하고 옮겼어요
더워서 못쳐요 여름엔 6,7,8 스크린장 다니고 추석지나고 인도어 다시 가야죠

    0 0
작성일

다들 필드가신거 아닌지?? 저희 동네는 평일 저녁에는 인도어건 실내연습장이건 빈자리가 별로 없네요.

    0 0
작성일

한달만이라는 말씀
본문에 답이 있네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