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전작 NEW G 와 G30 처럼
스탠다드 SFT LST 세가지 제품이 나옵니다
드라이버 샤프트는 아직 스펙이 나오진 않았지만 ALTA J CB 샤프트로 R,SR,S,TS 플렉스로 나오고
길이는 45.75인치로 다시 올라갔습니다(이부분은 아직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전작 TOUR 65 샤프트처럼 이번에도 TOUR 173 65 샤프트가 나옵니다 가격대는 전작처럼
스탁ALTA 샤프트보다 조금 업차지가 붙습니다
달라진점은
스탠다드는 10.5도와 9도로 전작 NEW G와 G30처럼 같은 로프트로 출시가 되고
SFT역시 10도와 12도(스페셜오더)로 출시가 되는데
LST 모델은 10도 와 8.5도로 출시가 됩니다 샤프트는 후지쿠라 스피더 569에볼루션4(S)과
661에볼루션4(S)가 스탁옵션에 포함되고 가격대는 기본형인 스탠다드 ALTA J CB샤프트 모델보다
업차지가 붙습니다 다만 20만원이 넘게 붙는 몇몇 회사와는 다르게 조금은
저렴하게(?)업차지가 붙습니다 LST 모델 후지쿠라 샤프트 장착형은 길이 45.25인치로
출시되었습니다 물론 이 기준은 한국에서 해당되는 이야기고 일본쪽은 모릅니다^^;;
미국에서 대박을 치는바람에 헤드 공급이 일본과 한국쪽은 원활하지가 못해서
초도발주물량을 다 못맞춰준다고 하네요... 어쨋든 시타클럽은 받아서 쳐볼생각입니다
그전에 손이 다 나아야하는데....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핑도 캘러웨이 에픽같이 드디어 에볼루션스탁이 나오는군요~~뉴g 주전으로 쓰는데 기대가 되네요.
| ||
|
|
작성일
|
|
|
가격은 에픽보다는 착한편 입니다 에볼루션4 장착한 LST모델도 투어AD장착한
| ||
|
|
작성일
|
|
|
핑골프매니아님께 글내용과는 별개로 여쭙고싶은게 있습니다. 제가 핑 뉴g sf tec 쓰고있는데 친구가 sftec을 쓰면 스탠다드보다 비거리가 덜나온다고 하던데 신뢰성이 있는건지요ㅠ | ||
|
|
작성일
|
|
|
Lst가 아무래도 로우스핀 모델이라 거리는 좀더 나오는 편 입니다 sft는 직진성이 더 뛰어나다 보니 거리보다는 방향성에 중점을 둬서 약간의 차이는 존재합니다^^ | ||
|
|
작성일
|
|
|
핑G가 주전인데 기변해야 해야할까요?
| ||
|
|
작성일
|
|
|
NEW G는 아직 안바꾸셔도 될거에요 ㅎㅎ | ||
|
|
작성일
|
|
|
SFT는 드로우나 훅성 구질을 가진 사람에겐 비추죠? | ||
|
|
작성일
|
|
|
네 드로우나 훅성 구질이 주로 나온다면 LST모델이 더 나으실거에요 | ||
|
|
작성일
|
|
|
후지쿠라 조합 기대됩니다 ^^ | ||
|
|
작성일
|
|
|
저도 기대하는중 입니다 후지쿠라 샤프트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다 보니...^^ | ||
|
|
작성일
|
|
|
이 중에선 저도 에볼루션 4와의 조합이 기대되네요!
| ||
|
|
작성일
|
|
|
듣기로는 에볼루션4옵션은 한국과 일본만 추진하는 모델이라고 합니다 ^^ | ||
|
|
작성일
|
|
|
전 아직 G30 쓰는데
| ||
|
|
작성일
|
|
|
G400의 경우 헤드CC가 줄어들면서 페이스는 좁히지않고 백라인부분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