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ap2 짭이겠죠? ㅋㅋ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잡담] ap2 짭이겠죠? ㅋㅋ
기타 |
달랏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2-01 17:06:24
조회: 1,733  /  추천: 7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타이틀 ap2 716 .. 3-p 아이언 셋트 (NS PRO 950S)

Free Shipping!

 

$205.72 네요. 

 

중국에 있는게 치명적이네요.. ㅋㅋ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믿고 거릅니다^^

    0 0
작성일

ㅎㅎㅎ 구경들 하시라고 올려봅니다 ㅋㅋ

    0 0
작성일

제가 지금 712 ap2 3-P 아쿠쉬 정품 중고로 내놓으려고 하는데요......
제가 내놓으려고 하는가격이 저거보다 훨 비싸네요 -..-;;

    0 0
작성일

충격받으신건 아니신가용 ㅎㅎ

    0 0
작성일

아이언 색깔부터 짭 냄새가 나네요... 백퍼 짭인듯.

    0 0
작성일

네 ㅎㅎ 200퍼인듯합니다

    0 0
작성일

알리와 타오바오 셀러들이 이베이에 많습니다.
중국발은 짭이죠 ^^

    0 0
작성일

미국 구글보다가 찾았네요.. 순간 미국발인줄 알았네요 ㅋㅋ

    0 0
작성일

아무리 중고라지만 중국에서도 구경조차 못하는 가격인데요.. ^^;;

    0 0
작성일

저건 NEW 네요 ㅋㅋ
아이언 하나 살려니 너무 힘드네요 ㅎㅎ

    1 0
작성일

아앗 그렇군요! 무려 New.. ㄷㄷㄷ

    0 0
작성일

싸고 좋은 채는 없다입니다..ㅋㅋㅋ

    0 0
작성일

여러모로 어메이징 하네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