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구장을 찾아갈때..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새로운 구장을 찾아갈때..
골프장 |
jake9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4-03 18:50:30
조회: 1,34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안녕하셔요.

 

골프장 갈때 보통 한번 가본데를 자주 가곤 하는데요...예를 들면 저의 경우 접근성 좋은 신원,코리아,은화삼  그리고 지인이 거주중이신 비콘힐스 을 갑니다.  3월에도 비콘힐스 하고 센츄리21의 경우 이전에 3번이상 방문한 구장이었읍니다.

희안하게 이번달에는 머리올리고 처음가는 구장인데요. 하나는 안성에 파인크리크 하고 집앞 지척인 수원 cc을 가는데 좀 두근두근 거리는 군요.  어떤 구장인지 팁 주실 회원님 있으시면 많이 감사 하겠읍니다.


올해 라인업은

드라이버 코브라F8

우드 퓨전 5 wood

하이브리드 :핑 크로스오버4

아이언 :스릭슨 Z565

웨지: 나이키 녹쓰는 54,58

퍼터: TBD

 

제 생각에는 초보에게 딱 좋은 조합인것 같습니다. 전진 골프를 추구하는 저에겐.ㅋㅋ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수원cc는 36홀로 구,신 코스가 있고 좋은 골프장이라 생각 합니다.  클럽하우스 등 시설도 좋습니다.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코스는 오래된 골프장이 그렇듯, 넗고 깁니다. 거리는 신코스가 좀더 길구요. 잔디 관리도 비교적 잘 되어 있습니다. 그린도 빠르게 해놓는데 아직은 좀 느릴수 있겠지만요. 장타시면 좀 유리하고, 처음가시는 하이핸디 분들은 좀 어렵게 느낄수 있습니다.

    1 0
작성일

감사합니다. 오래된 cc예전에 간 한양cc가 생각 나더군요. ㅋ

    0 0
작성일

수원cc 신코스는 페어웨이가 넓고 구코스는 페어웨이가 좁습니다. 두 코스를 비교하자면 그렇지 다른 산에있는 구장들에 비교하면 둘다 광활하구요.
신코스는 파3가 짧은편 (140m안팎)이고 구코스는 파3가 긴편 (150m 이상)입니다.
두코스 모두 그린이 언듈레이션이 별로 없는데 스피드가 매우 빠릅니다.
부대시설이 리뉴얼해서 깔끔하고 캐디들도 서비스마인드가 철저한 편입니다.

    1 0
작성일

예전에 은화삼 캐디 때문에 불쾌한적이 있었는데 여기는 좋은가 보내요. 여기 잡은 이유는 지인집이 거기서 100m 거리에 있어서..ㅋㅋ 하여간 조언 감사 합니다.

    0 0
작성일

파인 크리크가 예전에 동양에서 프라이빗으로 운영할 때는 전국에서 손꼽히는 구장이었습니다.
잔디 파랄 때, 러프 길 때 가면 정말 기억에 남는 다양한 홀이 도전 정신과 홀 전략을 요구해서 아주 좋아했습니다.
금년에 그린이 튀는 겨울에 가보니 정말 어렵더군요...ㅠ.ㅠ

    1 0
작성일

도전정신..헉.. 하여간 열심히 도전하고 오겠읍니다. 감사 합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