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협력사 as 받아보신 회원님계세요?
지난 3월
유틸리티 하나 구입하여
필드에서나 연습장에서 잘 사용했었고,
지난 가을
미세한 크랙이 보여
사용하지 않고 보관해오고 있었습니다
지난 주말
혹시나 싶어
메일로
자세한 사진과
장문의 글을 적어 보냈는데요
답변이 이렇게 간단하게 왔습니다 ^^;
무슨 뜻일까 싶네요
미국으로 보내서 교환 받게되면
진행상황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이건 일단 메시지 받았다는 자동 메일이네요. 상세 답변은 곧 올겁니다. | ||
|
|
작성일
|
|
|
아 ㅎㅎㅎ 생각해보니 지체없이 답장이 오긴했어요 ㅎㅎㅎ 감사드려요 | ||
|
|
작성일
|
|
|
티켓 아이디 저건 일단 대화의 제목이라 생각하시면 되시구요.
| ||
|
|
작성일
|
|
|
기다려보겠습니다 ^^ 리턴라벨과 티켓번호가 같은 말인줄 알았네요 ㅎㅎ 어차피 잘안쓰는 유틸이니 교체가 된다면 한번 보내볼까 생각중입니다 ㅎ | ||
|
|
으랏차차320667님의 댓글 으랏차차32066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1년전 드라이버 크랙으로 인해 메일을 보냈는데 사진이랑 오더 넘버를 보여달라 해서 보여줬더니 샤프트랑 드라이버를 그냥 줬습니다. 내가 한국에 있다고 하니깐 수거는 안해도 된다하더군요. 배송은 배대지 주소로 보내줬습니다. | ||
|
|
작성일
|
|
|
오 생생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 검색을 조금 해보니 과거?에는 으랏차차님과 같이 진행했었는데 최근에는 반품을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ㅎ 배송비가 두배로들지만 ㅠ 기다려봐야죠 | ||
|
|
작성일
|
|
|
저는 두번 AS받았었는데, 페이스북 메신저로 대화 신청했던게 가장 답변이 빠르더라구요.
| ||
|
|
작성일
|
|
|
아 페북이었군요 ^^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잘처리되셨다니 용기가 생기는군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