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린드버그 스탠드백 지퍼수리후 불량관련 조언 구합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제이린드버그 스탠드백 지퍼수리후 불량관련 조언 구합니다.
  장비 |
매니아6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4-12 12:00:26
조회: 2,258  /  추천: 2  /  반대: 0  /  댓글: 9 ]

본문



지난달 링크된 내용으로 글을 하나 올렸었는데요.
수령도 불안하게 했네요. 토요일 라운딩 맞춰야 된다고 그렇게 부탁을 했는데 금요일까지는 무조건 도착시킨다는 커버를, 연락이 없어서 목요일 전화하니 이제 보내려고 한다는 겁니다. 더이상 말을 하기 싫더군요.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한다는 법칙이라도 있는지..
하여간 그것때문이 아니고, 그렇게 우여곡절끝에 온 커버의 지퍼는 정말 품질이 대폭 저하가 되어 돌아왔네요. 라운딩을 세번인가 네번인가 했는데 거의 저렇게 되고 있어서 캐디에게 지퍼 조심해 달라고 매번 얘기하고 있어요.
도저히 이대로는 창피하기도 하고, 화도 나서 오늘 신세계쪽에 전화를 했어요.
요약하면 재수선이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여러가지 불편하고 불만인 부분이 있지만 무엇보다 재수선품질을 신뢰하기 어려워 그 부분 질의를 하니, 방법이 없고 불량여부 심의를 하는것을 추천한다고 하고 상담은 종료를 했습니다.
불량판정 되면 감가상각 제외하고 환불처리된다고 하네요.
심의는 소비자 공익네트워크라는 곳으로 하면 되고, 자기들쪽으로 보내줘서 의뢰해도 되는데 제가 찝찝해서 제가 해도 되냐니 제가 해도 된다고 하는군요.
여기 이렇게 불량심의 같은거 해 보신 분 계신가요? 어느정도면 불량판정 해 주는지 궁금해서요. 보통 시민단체라 해도 개별 소비자의 권익을 충분히 대변해 주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봐서.
경험해 보신 분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일단 심의 보냈습니다.
결과는 후기로 다시 올리겠습니다.

    0 0
작성일

맘 고생 많이하시네요. 번거로움 속에서 공유까지 감사 드립니다.
린드버그는 쳐다보지 말아야겠네요.

    0 0
작성일

그래도 이쁜건 이쁜거죠.
팔기만 할 게 아니고 사후관리도 좀 신경써 주면 좋을텐데, 워낙 비싼 명품을 많이 파는 곳이라 이정도는 다들 신경 안쓰고 버리고 사니까 그런건지. 그래도 전 가난하니까 정상으로 만들어 봐야죠.

    0 0
작성일

유튜브에 지퍼 수리 찾아보면 지퍼의 뒷쪽을 찝어서 조여주라고 되어 있는데 저도 해 보니까 됩니다.

    0 0
작성일

회수해 오면 한 번 해 봐야 겠네요. 그런데 비전문가인 제가 봐도 지퍼는 정말 싸구려 저품질 제품 같아서 기대하기가 좀 어려울 듯 해요.

    0 0
작성일


저도 린드버그인데 같은 증상(지퍼가 벌어지는 현상) 있어 지퍼를 무는 곳 좌우측(설명이 어려운데 손잡이 달려 지퍼를 열었다 닫았다 하는 부분)을 니퍼로 눌러주니 해결되었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0 0
작성일

아! 감사합니다. 회수해 오면 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하긴 하겠지만 60만원도 넘는 캐디백에 그러기엔 왠지 자괴감이 좀 드네요. 가격만큼은 아니더라도(예뻐서 산 거라) 어느정도 그에 맞는 품질을 보여줘야 된다고 생각이 드네요.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에효 백화점 씩이나 되는 곳들이 시원하게 환불이나 교품 해주지 으이그 참. 답답하시겠습니다.

    0 0
작성일

회사 규모에 비해서는 AS정책은 매우 짜네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