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Callaway 300 Pro Laser Slope 왔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아마존 Callaway 300 Pro Laser Slope 왔네요.
장비 |
비공개99556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6-24 17:47:47
조회: 3,600  /  추천: 9  /  반대: 0  /  댓글: 7 ]

본문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golf&wr_id=582944&page=1

이 물건이요.

 

캐디톡이 있긴 한데,

그건 이제 앞으로 와이프가 직접 찍으면서 칠 날이 올 수 있다는 가정 하에

제가 앞으로 쓸 것을 

미리 하나 더 담아 봤습니다. 

 




 





 

10분 정도 만져 봤습니다. 

 

- 일단 뭐 안에 열어보면 같은 게 있나 싶을 정도로...​ 캐디톡이랑 모든 기능이랑 크기가 비슷비슷하네요. 

- 설명서와 종이 박스는 단촐합니다. 배터리는 기본으로 하나 들어 있습니다.

- 오차율이 무려 +- 1야드 밖에 안된다고 써 있습니다. 사실이면 좋겠습니다.

- 주방저울로 달아보니 166g 나옵니다. (캐디톡 미니 158g)

- 렌즈 쪽 빨간색 디자인이 묘하게 부쉬넬을 연상?시킵니다. 생김새가 매끈하기 보다는 렌즈가 약간 깊게 있는 구조라 기스는 잘 안 날 것 같습니다.
- 만듬새도 좋고, 모양과 고무 그립이 적절해서 그립감이 좋습니다. 딱 잡았을 때 속이 비어있는 느낌이 아니라 견고합니다. 엄지손가락쪽 모양도 손에 잘 맞습니다.

- 한 쪽에 고무그립 속에 척 하고 붙는 자석도 마음에 드는데, 

- 작습니다. 최근 나오는 작은 모델들에 뒤지지 않게 역시 작아요. 절대 더 이상 작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 핀시커 진동은 꽤 쎄서 좋은데, 습관성으로 찍다보면 약이 빨리 닳을 것도 같네요.

- 손떨방 당연히 없고요. 핀시커가 어떤 식인지 내부의 로직은 알 수 없고, 벽 에다 아무데나 찍어도 지이잉. 이건 캐디톡도 동일 합니다. 회사들이 말하는 pin에 lock이 되었다는 표현들은 좀 과장인 거 같고, 엄하게 찍으면 엄하게 나올 것 같습니다.

-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지만)  세컨 샷에서 아마도 이렇게 써야 될 것 같습니다. 거리보정을 켜고(캘러웨이 배지 위에 녹색이 보이게), PAT(핀시커)기능도 켜고, 버튼을 누른 상태로 핀 주변을 훑으면서 깃발에 비벼 줍니다. PAT​를 켜고 버튼을 눌러 훓는 상태에서는, 가장 짧은 거리를 계속 업데이트 하는 중입니다. 엄하게 그린 앞턱을 찍지 말고 깃발이 제일 짧은 거리가 되도록 그린 뒤 나무에서 부터 깃발까지 잘 비벼주는 겁니다. 그리고 버튼에서 손을 뗍니다. 그리고 의미없이 진동이 한번 오고, 화면의 숫자를 보고 칩니다.

- 이전 모델 설명서에서 5m 까지 된다고 본 것 같고, 이 물건도 5m까지 찍히네요. 각도 보정 켜니까 집 안에서 보정거리 3m 까지도 찍힙니다. 전에 par3 한번 가서 측정기 찍고 있으니까 뒤에서 이상한 사람이라고 키득키득 하시던데, 그린 근처에서도 찍어볼 수 있으면 눈대중도 생기고 유용하죠. 고가 모델도 짧은 거리 안되는 것들이 종종 있거든요... 짧은 거리 되서 좋습니다!

- 락바텀이나 버짓골프에서 종종 보던 Izzo Golf 라는데서 OEM 이네요. 생산은 필리핀입니다. 자체적으로 거리측정기 만들 정도는 되는 큰 회사고, Callaway도 믿는 게 있으니 줫겠죠? 

- 케이스도 지퍼 손잡이 등도 두툼한 게 좋습니다. 벨트 끼워서 착용 가능하고, 카라비너도 하나 같이 달려 있습니다.​ 크기는 좀 더 작았어도 될 것 같고, 또 케이스가 세로 방향인 건 약간 아쉽습니다. (벨트에 가로로 길게 달리면 좀 덜 걸리적?거리나 싶어서요.)

- 전반적으로 좋은 재질과 크기와 그립감을 가졌습니다. 캐디톡과 비교해 같은 가격이라면 저는 Callaway 300 Pro를 살 것 같습니다.


 

좋은 제품을 소개하여 지갑을 가볍게 해주신 회원님들께 감사합니다 : )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판매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낫네요.
보니까 부쉬넬v5보다 작은 느낌인데 맞나요?

    1 0
작성일

상세한 리뷰 감사합니다. 엄청 빨리 받으셨네요~

    1 0
작성일

이 글 보고있는데 통관 완료됐다고 우체국 택배 인계한다는 카톡 오네요 ㅎ
7월2일 도착 예정이랬는데 엄청 빨리 받을듯 하네요 ㅎㅎ

    1 0
작성일

제것도 7/2 도착 예정인데, 하루이틀 더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1 0
작성일

저도 기대됩니다.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ㅎ

    1 0
작성일

오 기대되네요. 부쉬넬 너무 커서 패스하고 미니톡 고민했는데 기대됩니다.

    1 0
작성일

혹시 m로 어째 바꾸시던가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