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어 신형 V10그립 정말좋아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캐비어 신형 V10그립 정말좋아요~
일반 |
사무조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7-05 10:59:56
조회: 6,34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안녕하세요

네이버 골프카페에서 이벤트로 캐비어 신형 V10 그립을 1개 받아서 제돈주고 1개 더 사서 유틸 2개 그립교체하여 쓰고 있었습니다.

캐비어 그립 3주정도 써보고 전에 쓰던 그립 대비 내구성 우수하고 그립감 좋고 두께감 일치등등 여러장점을 느껴서 이번에 거금들여서 모든 채를 지난주에 캐비어로 바꿨네요~

1주일정도 더 쳐보고 소감 공유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느낌임음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는 장갑22호로 투어벨벳도 좀 크다고 느껴서 기존에는 럭스립 언더사이즈(회오리)와 골프프라이드 CP2 언더사이즈를 썼습니다.

저는 손크기가 애매해서이그립 저그림 많이 잡아보고 고민도 많이 하다가이 그립들로 정착(?)했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럭스립은 그립감은 우수하나 마모도가……..무슨 우리 딸들이 쓰는 지우개보다 더 심한수준이네요….

제가 3월에 그립바꾸고 7번은 3달만에 구멍이 날 수준으로 마모가 되고(5시간정도 연습)…….나머지 채들도 마모가 장난 아니네요ㅜㅠ

6월에 라운딩가니 7번 그립좀 바꿔쓰라는 구찌가 ㅜㅠ 특히 마모된 7번으로 계속치니 그립이 도네요

물론 럭스립이나 CP2도 매우 좋은 그립이고 만족감 높았습니다~

 

제가 캐비어 V10으로 전부 다 바꾸게 된 계기는 프로의 한마디였습니다.

프로님이 아이언 백스윙 시 탑에서 그립이 계속 들뜬다고 고정을 더 시키라고 레슨하셨는데..

유틸리티는 안들뜨고 잘친다고 하시더군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캐비어 그립끝부분이 두툽해서 왼손바닥 두꺼운 부분에 정확하게 안착이 됩니다.

이런 구조이기 때문에 들뜸이 줄어드니 유틸칠 때 더 안정감을 느끼고 와이파이가 많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그립교체후 아이언도 탑에서 들뜸이 많이 좋아졌네요~

 

그립 다 바꾸고 웨지 쳐보는데 그립끝이 두꺼워서 걸리는 느낌이 드니 웨지와 어프로치 할 때 좀 더 편안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비록 스크린에서지만 웨지와 어프로치의 정확도가 기존보다 좀 좋아져서 스크린 스코어도 좋아졌네요~

 

그리고 2번째로는 무게 관계없이 그립두께의 일치화였습니다.

캐비어 그립은 36, 42, 46,50g으로 나오는데 모든 그립두께는 동일하고 그립안쪽의 소재의 무게로 무게차이를 둔다고 하네요.

드라이버~웨지까지 스윙웨이트 조절 때문에 36~50g씩 다양하게 다 체크하면서 그립을 맞췄으며, 다른 그립 대비 드라이버~웨지까지 모든 그립의 두께가 동일하니 전 너무 좋네요.

럭스립으로 아이언 그립장착할때는 42g이라서 스윙웨이트가 D4가 나와서 고생했는데 D2로 낮추니 치기도 편하네요 ^^

 

가격대는 결코 싸진 않지만, 기존사용하던 그립 대비 최소 1.5배는 더 오래 갈것같구, 그립감도 우수하고 백스윙탑 들뜸방지도 되는 등 장점이 많은 그립같습니다.

 

쫀득함 : 럭스립 > CP2 = 캐비어 V10(차이 심하지 않음)

내구성 : 캐비어 v10 >= CP2 >>>>> 럭스립(차이 많이남 -_-;;)

그림갑 캐비어 > CP2 > 럭스립

 

참고로 그린색이 생각보다 이쁘네요~ㅋㅋ

 

강추합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