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5에서 세컨으로 친 공이 상대방 공을 맞추면 어찌되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파5에서 세컨으로 친 공이 상대방 공을 맞추면 어찌되나요?
  일반 |
카포013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8-17 21:57:09
조회: 8,80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그린위에 올라간 공을 퍼팅하다 맞추면
본인공 제자리 및 2벌타라고 들었는데
그럼 세컨으로 친공이 패어웨이 위에 상대방 공을
맞추는 경우에는 어찌되나요?
겨냥도 아니고 쳤더니 날라가서 그냥 남에 공을
맞춰버렸어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있던곳은 맞기전 원래 위치로
치신공은 그대로

    1 0
작성일

벌타는 있나요?

    0 0
작성일

없죠 …
근데 겨냥하면 맞출수있나요?? ㅎㅎ

    0 0
작성일

쳤는데 우연히 그곳으로 갔습니다

    0 0
작성일

19-5. 다른 볼에 의한 경우(By Another Ball)
a. 정지해 있는 볼에 의해
스트로크 후 움직이고 있는 플레이어의 볼이 정지해 있는 다른 인 플레이 볼에 의해 방향이 변경되거나 정지된 경우 플레이어는 자신의 볼을 있는 그대로의 상태로 플레이해야 된다. 매치 플레이에서는 누구에게도 벌이 없다. 스트로크 플레이에서는 스트로크하기 전에 양쪽 볼이 퍼팅 그린에 있었던 경우를 제외하고 누구에게도 벌이 없다.
다만 양쪽 볼이 퍼팅 그린에 있을 때 다른 볼을 맞힌 볼의 플레이어는 2벌타를 받는다.

    1 0
작성일

그린위만 벌타군요

    0 0
작성일

퍼팅한 공이 서 있는 공을 맞췄을 때 제자리로 옮길 필요 없이 멈춘 자리에서 2벌타 받고 치면 됩니다.
이번 스타골프빅리그에서 경기위원이 2벌타 후 제자리로 가라고 한 건 오심입니다.

    1 0
작성일

오심이였군요

    0 0
작성일

역시 오심이엇군요
제자리로 가라는데 제자리가 어디엿는지 모를 경우가 잇을텐데 싶엇어요
대충 돌아가라? 이건 골프에 맞지 않는 룰이라고 생각되니까요

    0 0
작성일

아닌것 같은데요..웨지나 세컨샷 그린이 아닌곳에서 샷을했을때 그린에 올라와 있는 공을 건드리면 그린에 있던공은 원래 있던 자리로 맞쳤던 공은 맞고 섰던자리에서 벌타없이 플레이 하면 되는데

그린에서 퍼터로 공을 맞쳤을때는 2벌타라고 알고 있습니다

    1 0
작성일

그러니까 2벌타 받고 맞췄던 공이 선 자리에서 플레이란 얘깁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