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페럴 벌어지면 재조립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PXG 페럴 벌어지면 재조립
  정보 |
케로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0-02 15:06:34
조회: 3,695  /  추천: 2  /  반대: 0  /  댓글: 6 ]

본문



PXG 직구 아이언 클럽 사용자들에게 높은 확률로 일어나는 페럴 루스 현상, 즉 페럴과 헤드 결합부에 틈이 벌어지는 현상을 저도 접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책상이나 방문의 모서리에 대고 힘껏 밀어넣었으나 치다보면 다시 벌어지더군요.
셀프로 해결하러 정보를 찾아보니 순간접착제, 다이소 에폭시 팁도 있긴했으나 골프클럽 등에 적합한 구조용 접착제가 따로 있기도하고, 나중에 분해 시 문제가 될 수 있어서 선택하진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세메다인 소분한걸 사서 해볼까 했는데 재발한다는 이야기가 많기도 하고 집에서 이걸 하고 있다간 레이저 빔을 맞을 듯 해서 포기.

제가 찾아본 서울의 피팅샵 몇군데 시세는
1) 틈에 세메다인 바르고 밀어넣기: 클럽당 5천원 가량
2) 샤프트 분리 후 재조립: 클럽당 2만5천~3만원 이상 (기본 페럴 포함)

오카무라, 와타나베 페럴 같은 견고한 소재의 페럴(개당 5천원 ~1만5천원)을 개별 구매해서 집에서 적당히 가까운 피팅샵에서 작업하고 정신적 스트레스에서 해방되었습니다. 결국은 돈이지요.
캔디밴디 페럴도 웹상으로 볼때 참 이쁘던데 여긴 B2C 판매는 없고 피팅샵으로만 판매하는 듯 해서 포기.

PXG 미국에서 조립시 사용하는 접착제 문제인지 여쭤보니 피터분 의견은, 그리 떨어지는 접착제를 쓰진 않을테고 헤드 내경이 넓어서 생기는 구조적 문제인듯 하다고 하네요.

암튼 페럴 루스 신경쓰이시면 재조립과 페럴 교체도 고려해보세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저도 2번방법으로 개당 2만원주고 피팅샵에서 했습니다. ㅋ 밀어넣기는 다시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1 0
작성일

역시 재조립이 더 확실한 듯 합니다.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하셨네요~

    0 0
작성일

같은 증상으로 재조립 의뢰 했는데 PXG 는 안에 내부 부품이 비싸다며 3.5 만원 씩 받았지만
재조립 하면서 로프르 라이 얼라이먼드 죄다 틀어져 있는거 잡아 주셔서 만족 하며 쓰고 있습니다.

    0 0
작성일

돈이 들어도 다 점검하면 좋을 듯합니다. 제건 어디까지 봐주셨으려나요...

    0 0
작성일

헤드를 조립할 때 호젤과 샤프트의 틈에서 밀려나오는 세메다인으로 페룰을 부착시켜도,
약한 샤프트일 수록 결국 페룰은 위로 올라가게 됩니다.  올라갔을 때 다시 세메다인을 발라서 붙여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틈에 세메다인 바로 밀어넣기가 클럽당 5천원은... 좀 비싸지 않을까요?
제가 샵을 한다면 돈 받기가 애매해서 그냥 해드릴 것 같네요

    0 0
작성일

생각보다 단가를 높게 부르더군요.
저렴하다고 알려진곳도 세트당 2만원선을 이야기해서 그냥 그럴바에 교체로!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