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일주일전에 조인글을 올리고 부부가 신청하고 다른곳에서 다른 한분을 모집했습니다.
그리고 그저께 일정확인차 연락드렸을 때는 '그날 뵙겠습니다.' 하고 문자 받고
오늘 6시 30분 티업인데 새벽 5시에 문자로 못 가겠다하고 잠수를 탔습니다.
같이오기로 한 사람이 연락이 안되더라도 급한일이 있으면 이해를 할수 있겠는데
제 번호를 바로차단(7시에 전화를 했을때는 통화음이 갔는데, 이후로는 통화음 없이 바로 전화를 받을수 없습니다 라고 안내되어 차단된것을 확인했습니다), 조인게시글 댓글 삭제및 밴드 탈퇴하여 이것은 명백히 의도적인듯 합니다.
저는 5시 온 문자를 골프장에 도착해서야 보게되었고 조인 다른 한분도 마침 오셔서 상황 설명드리고
제가 당일 취소위약금 내고 골프취소하고 집에 그냥 돌아왔습니다.
이후 전자소송으로 바로 소장접수, 진행했고 괘씸해서 끝까지 해보려 합니다.
|
|
|
|
|
|
댓글목록
|
|
글만 앍어도 혈압이 오르네요. 이런게 신용 사회적 비용으로 쌓이는건데. 몇년까지도 노쇼방지 선입금 이런게 없을만큼 신용사회였는데. 참... 위추드리고 그나마 보상받으실 수 있는 부분은 잗으시길. |
|
|
예. 감사합니다. 조인호스트로 수십번 진행하기도 했고 밴드 내에서도 선입금 받는글이 많이 없기도 해서 그냥 진행했더니 이런일이 결국에 저에게도 오게된것 같습니다. |
|
|
부부 싸움 하셨나......농담이구요
|
|
|
헐....개념이...
|
|
|
와와... 너무 빡이 치는데요... ㄷㄷㄷㄷㄷㄷ
|
|
|
부부 또는연인간의 싸움같습니다 ㅠ 개념을 어디다두고 |
|
|
와 역대급이네요 위추 드립니다. ㅜㅜ |
|
|
근데 이분들한테 위약금 받을수 있나요?
|
|
|
그래서 골프가 어렵나봅니다
|
|
|
헐
|
|
|
와 너무하네요 정말ㅠㅠ
|
|
|
경험이 있어서 더 화가 나네요.
|
|
|
전자소송 응원합니다. |
|
|
진짜 비매너네요. 응징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