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 3피스 더즌당 만삼천원대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볼빅 3피스 더즌당 만삼천원대
  기타 |
치즈와인소고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5 09:04:59 조회: 1,448  /  추천: 10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라운드 전에 공 떨어져서 찾다가
괜찮은 가격대 보여서 공유합니다.

볼빅 빅3(VIK3) 프리미엄 3피스인데,
네이버멤버십 할인쿠폰 + 카드할인 조합
들어가면 41,400원까지 떨어지네요

더즌당 1만 3천원대 나옵니다.

네멤 쿠폰 받고 → 카드할인 되는 카드로
결제해야 41,400원 찍힙니다.

쿠폰 안 받으면 가격 그대로 나오니
결제 전에 꼭 확인하세요

무료배송이고, 평소 볼빅 쓰시는 분들은
쟁여두기 딱 좋은 가격대 같습니다.

추천 10 반대 0

댓글목록

3피스이긴 하지만 우레탄커버는 아니네요.

    0 0

핫딜 공정보 자주 올리는 사람으로써
이런 댓글 힘빠지는 유형입니다 ^^
시간내서 올려주시는 분께, 고맙다고 먼저 인사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안 올릴정보도 올려줄 힘이 날겁니다.

    5 0

저는 링크 눌러서 확인해보고 나름 정보라고 알려드리건데
그렇게 느끼셨다면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좀 더 주의하겠습니다.
정보 올려주시는 분들 께는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0 0

우레탄이 이 가격이면 우주최저가 아닐까요.......

    0 0

집사람 공 사달라고 하던데 가격 좋네요.
감사합니다.

    0 0

감사합니다 구매 잘했어요

    0 0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아이오노머 커버이긴 해도 가격 너무 좋네요

    0 0

오호 가격 좋네요. 우레탄 3피스도 더즌당 16000원대도 있군요.

    0 0

볼이 많아서 참아야 하느니라... 진정하쟈... 진정하쟈.... 쟁이고 싶은 거 참고 있습니다....

    0 0

카드사 할인에 멤버십 적립까지 생각하면 더즌당 12.200원 정도...
와나 고민되네요 ㅋ

    0 0

감사합니다~~

    0 0

쌓인 공이 많아서 참아야 하는데 사고 싶은 가격이네요

    0 0

자꾸 왜 세일하는거지..또
볼을 몇박스를.. 쌓아놔야되는거지.. 대체..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