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솔라고 라운드 후기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현대 솔라고 라운드 후기
  일반 |
숀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7-07 23:44:36 조회: 2,12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5 ]

본문





태안에 있는 현대 솔라고 다녀왔습니다. 링스 타입의 골프장으로(실제 해안가와 나란히 있지는 않습니다) 산악지형의 골프장과는 다르게 대분분 평지로 눈이 시원하고 뻥 뚫려있는 듯한 느낌으로 색달랐습니다. 페어웨이도 넓고 그린도 쉬웠는데..스코아는 산으로 갔습니다. (산도 없는데..;;;)
헤저드가 많았고 벙커도 많았습니다. 전반에 14개나 친게.. 대부분 티샷 헤저드나 오비때문이였네요. 그래서 후반에는 4번 아이언으로만 티샷을 했습니다. (동반자들보다 거리가 더 나올때도 있었네요. ㅋㅋ V)
그래서인지 전반의 반밖에 안쳐서 겨우 90초로 스코아 맞췄습니다. 아마 주타누간처럼 아이언으로만 치면 80대는 편히 들어왔을거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솔라고.. 거리는 전반적으로 짧습나다. 언둘레이션도 안심하고.. 대신에 러프옆에 갈대밭같은게 있어서 공이 그리로 가면 백퍼 찾기 어렵습니다. (DDH lady를 6개나 잃어버렸:;;;;;) 조선잔디로 페어웨이나 러프나 길이차이는 크지 않았구요. 머 전반적으로 만족한 경기였습니다. 참! 그늘이 별루 없습니다. 선크림 많이 바르셔야하고 혹서기에는 라운드하기 좀 힘들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이상..오랜만에 라운드 다녀온 숀박이였음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DDH lady공... 제가 분양해 드린공으로 라운딩 하셨군요.. 쓸만한가요?
저도 새벽에 갑니다..
그 공을 가지고..^^

    0 0

네..맘에 듭니다. 날리거나 그런거 없었구요. 전반엔 제가 잘 못해서 그런거였구요. K님이 분양해주셔서 아주 잘쓰고 있습니다. 6개나 잊어버려서 맘은 아픕니다만... ㅜ.ㅜ

    0 0

매립지골프장이 대부분 평지에 해저드. 벙커 많고 그렇죠.  근데 거리는 좀 짧나보군요. 
저도 언제 한번가봐야겠습니다.

    0 0

파4 400, 파5 500 넘는 홀이 없더라구요. 프론트 기준..

    0 0

이상하게 링스 타입 골프장은...가기가 싫어요...
넓고 시원시원하긴한데.... 페어웨이도 잘 안보이고...방향잡기도 힘들고...
바람많이불어....엉망되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